본문 바로가기

세미나와 행사

야베스의 기도, 제1편 복에 복을 더 하소서 (대상4:9-10)

반응형
아래는 야베스의 기도로 온누리교회 수요선교집회에서 도육환 목사님께서 설교하신 동영상입니다.
야베스의 기도 mp3 및 야베스의 기도 악보 다운
야베스의 기도, 제2편 지경을 넓혀 주소서 (대상4:9-10)
야베스의 기도, 제3편 주의 손으로 도우소서 (대상4:9-10)
야베스의 기도, 제4편 근심이 없게 하소서 (대상4:9-10)

야베스의 기도, 제1편 복에 복을 더 하소서 (대상4:9-10)

(출처 : CGNTV)
아래는 위 주제에 관한 성경 말씀입니다.
역대상 4장 9절에서 10절 (대상4:9-10)의 성경 말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개역개정 성경을 주로 보는데 "야베스의 기도"는 우리말 성경을 봅니다.
개역개정
9. 야베스는 그의 형제보다 귀중한 자라 그의 어머니가 이름하여 이르되 야베스라 하였으니 이는 내가 수고로이 낳았다 함이었더라
10.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이르되 주께서 내게 복을 주시려거든 나의 지역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내게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가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
 
우리말성경
9. *야베스는 다른 형제들보다 더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의 어머니가 야베스라는 이름을 붙여 주면서 “내가 아이를 고통 가운데 낳았다”라고 말했습니다. 
 
10. 야베스는 이스라엘의 하나님께 부르짖었습니다. “여호와께서 제게 복에 복을 주시어 제 영역을 넓혀 주십시오! 하나님의 손이 저와 함께하셔서 저를 해로운 것으로부터 지켜주시고 고통을 당하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그러자 하나님께서 야베스가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습니다. 

추가적으로 야베스의 기도 악보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악보도 첨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