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성경통독 어플, 성경듣기 어플, 기독교 성경 어플, 오디오성경어플

반응형

성경통독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휴대하기 편하다 보니, 오디오성경으로 들으시려는 목적이신 듯 합니다.
새해에 잡은 성경일독을 하기 위해 지금부터라도 성경 통독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폰4, 아이폰3gs, 아이패드용 성경통독 어플이 나왔습니다.
남녀탐구생활의 서혜정 성우님이 직접 녹음한 오디오 성경으로 현재 9.9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한글성경(개역개정)에 오디오성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이튠즈에서 오디오성경(통독) 개역개정 다운받기 (아이폰4,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아이폰3GS 등)
기본 기능으로는 한글성경을 제공해 주며 서혜정 성우님의 편안한 목소리로 통독을 해줍니다.

자 그럼 앱뱅크에서 개발한 오디오성경 어플(성경통독) 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오디오 성경, 성경통독 어플을 설치 하였을 때의 첫 화면입니다.
앱뱅크에서 개발한 다른 성경 어플 처럼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경통독의 용량이 크기 때문에 설치시 여유공간이 1.5G 정도는 있어야 정상적으로 설치가 됩니다.)
성경통독 오디오성경의 기본 구성은 개역개정 한글 성경, 서혜정의 통독 성경, 성경 본문 검색이 첫번째 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오디오성경 성경통독 두번째 페이지에선 메모관리, 오늘의 말씀, 주기도문, 사도신경,  교독문, 환경설정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많이 사용되는 컨트롤/휠을 사용하여 신약, 구약, 장, 절로 빠르게 찾아갑니다.
오디오 듣기를 누르신 후 상단의 PLAY 버튼을 사용하면 서혜정 선생님의 편안한 목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아쉬운 점은 성경통독의 빠르기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빠져 있습니다.)

아이폰4의 오디오성경, 성경통독에서 성경 말씀을 터치하면 주황색으로 바뀌는데, 이에 대한 설명이 부족한 점이 아쉽습니다.
(테스트 해보니 즐겨찾기나 북마크, 또는 주황색 선택한 것만 듣는 용도이지는 않을까? 했지만 아직 모르겠습니다.)


서혜정의 성경통독 오디오성경을 하던 중 느낀점을 적을 수 있는 메모 메뉴가 있습니다.

북마크 추가 기능이 있어서 중요 성경 말씀을 북마크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북마크 사진)



오디오성경,성경통독을 하시는 분들의 연령대를 배려하여, 글자크기를 조절 할 수 있으며 각 성경 구절의 간격도 조절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디오성경(통독)개역개정에서 제공해주는 성경 본문 검색어플입니다.

 

 오디오성경(통독)은 오늘의 말씀이라는 분류를 통해 큐티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성경책에서 제공해 주는 교독문을 제공해 주어서 스마트폰(아이폰, 아이패드2)에서 교독문을 읽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게다가 주기도문과 사도신경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