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션과 비전, 함께라면 가능해요

전도를 위한 복음영상 fallingplates

반응형

전도로 활용하기에 딱인 fallingplates인데요. 기독교계에서도 이런 멋진 것이 나온것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복음 영상을 만들어준 스트롱필름즈(strongfilms)와 프로듀싱을 한 Howard Crutsinger에게 무한 감동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fallingplates

follow me는 제가 트위터가 생기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블로그에 인용한 건데요.(아래이미지)  이거 카피 아닌가요(농담!)
항상 느끼는 거지만 트위터의 팔로우, 예수님의 팔로우의 전도 이미지가 묘하게 오버랩되는 시대라는 생각이 드네요.

follow_me_jesus


알게된 동기
교회행사 중 우연히 어느 간사님의 컴퓨터를 물끄러미 쳐다보고 있던 제 눈을 단번에 사로잡은 영상. 그 간사님에게 제 메일로 보내달라고 몇번씩 요청드리고 문자드린 후에야 받게 되었고 서칭을 통해 찾게 된 전도 영상입니다.
(임모 간사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영상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http://www.fallingplates.com/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먼저 볼까요?


감사하게도 복음 영상을 30여개 언어권의 자막으로 볼 수 있습니다. 4분 8초 정도 되니 잠시 하던 일을 멈추시고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나래이션을 사용되었던 스크립트도 올려드려요. 한국어로 한번 보고 영어로 보니 영어공부도 되네요.
(fallingplates 자막 설정은 유투브 플레이어 하단의 우측 메뉴중에 있습니다. 이걸 모르셔서 자막을 찾으시는 분들이 별도로 계시더라구요^^)


기독교에도 있단 말이야!
fallingplates를 처음 접한 저는 사실 흥분을 감출수가 없었습니다. 너무 멋있는 영상인데, 자세히 보니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알리는 영상이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는 혼잣말로 외쳤습니다.

"기독교에도 있어!!!"
"기독교에도 있단 말이야!!!"

유투브를 통해 싸이의 뮤직비디오가 2억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미디어라는 선한 도구를 잘 활용하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안타까운 것은 기독교는 조금 촌스럽다는 사실이였습니다. 기독교 영상이나 미디어들은 remarkable한 것들이 많지 않다는 사실이였습니다. 여전히 사영리 종이를 들고 다니면서 일대일로 만나거나 플래시형태로 만들어서 전도하는 것이 다였습니다. 그런데 깜짝놀랄만한(주목할만한) 영상을 만든 곳이 있다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나왔다면 더 좋았겠죠?)

기독교계에도 이런 앞서가는 멋진 것들이 있단 말이야!
하나님의 복음도 이렇게 멋지고 감동적으로 표현할 수 있단 말이야!
너희 믿지않는 전문가들 봤어?
우리도 미디어를 이렇게 활용하고 있다고!!
 
라는 저의 감동의 외침이였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Will you follow Me? 라는 질문을 하는데요. i am follow you 라는 답변을 유도함으로써 의도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려는 시도가 멋집니다.  적절한 답변을 하면 그제서야 자료를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바뀌는 디테일한 센스들도 너무 멋져요!

블로그와 김민규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갑자기 저를 위해서 기도해달라고  하는 이유는?
나는크리스천입니다. 블로그 주인장인 저도 저런 멋진 캠페인을 펼쳐보고 싶은데요. 3~4가지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몇 년전부터 구상해 놓은 것들이 있는데요. 준비가 미흡해서 아직은 공개하지 않고 있어요. 짠하고 공개했을 때, fallingplates 영상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받는 전도 캠페인이 되면 좋겠어요. 아직은 기도로 준비하며 지혜를 구하고 있어서요. 이 기회를 빌어서 많은 기도를 부탁드리려구요.


전도

전도물을 제작을 한 스트롱필름(strongfilms) 홈페이지도 구경하고 왔는데요. 역시 홈페이지도 멋지네요.

공식 소개 페이지
복음을 위한 전도 영상을 만든 팀에 대해서 소개할까 하는데요.
fallingplates 공식 트위터는 @fallingplates 이며, 페이스북은 이곳 입니다.
짧은 영어실력이지만 트위터를 통해 트윗도 날렸습니다. 인증샷 올려드려요.

복음
 
마지막으로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액기스 전도 이미지들을 올려드려요.

전도를 위한 복음영상
전도_02
전도_03
전도_04
전도_05
전도_06
전도_07
전도_08
전도_09
복음_영상1
복음_영상2
복음_영상3
복음_영상4
복음_영상5
복음_영상6
복음_영상7
복음_영상8
복음_영상9
전도
복음영상
fallingplates_01
fallingplates_02
fallingplates_03
fallingplates_04
fallingplates_05
fallingplates_06
fallingplates_07
fallingplates_08
fallingplates_09
fallingplates_10
복음_영상
전도_영상_01
전도_영상_02
전도_영상_03
전도_영상_04
전도_영상_05
전도_영상_01

이미지만으로도 참 깔끔하고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계속 드네요. 앞으로도 복음의 메시지들이 더 많이 만들어져서 널리널리 알려지면 좋겠네요. 이 영상은 선교사님들이 현지에서 사영리와 함께 전도자료로 활용해도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