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성경 읽어주는 어플

반응형

성경 읽어주는 어플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오디오 어플들은 유료로 구입해야 하는데 비용이 부담스럽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어플을 통해 결제를 하는 것이 익숙치 않아 불편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참고로, 대부분의 기독교 앱 개발사들은 저작권료 내기도 버겁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유료결제가 여전히 부담스러운신 분들을 위해, CGNTV가 팟캐스트를 통해 성경일독이라는 타이틀로 2014년 초부터 mp3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좋은 콘텐츠들이 무료로 제공 되기에 소개해드립니다.


 

팟캐스트란? (사용법  자세히 보기)
쉽게 설명 드리면 아이폰,아이패드등의 Podcast 어플을 이용하거나, 안드로이드폰(삼성,LG,베가,구글) 팟캐스트 어플을 통해 다양한 음성, 영상을 신문처럼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다운 받아 듣거나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정확히는 팟캐스트란 애플에서 개발된 RSS와 같은 자동구독 서비스를 XML형태로 변환하여 음성, 영상 컨텐츠를 다운 받아 아이팟,아이폰,아이패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성경일독 365일
매일 따끈한 오디오 성경을 읽어주는 mp3 어플로 흔히 창세기부터 시작하는 것과 달리 신약과 구약 시가서 등과 함께 제공해줍니다.
민수기쯤 가면 많은 분들이 중도 포기하는 것을 알고 센스있게 구성하였습니다. 매일 하루 10분 자동으로 내 스마트폰에 말씀이 배달되니 부담없이 출/퇴근 시간, 점심시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라는 용어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어플이라고 명칭하였습니다.)
 

 

두란노 이야기성경
책으로 먼저 소개되었던 두란노이야기성경을 오디오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우리 아이들에게 축복입니다. 네덜란드 부모님들과 기독학교에서 많이 사용되는 그림성경으로 143가지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잠자리에 들 때 아이들에게 들려주길 추천합니다.



 

성경일독이 부담스러운 분들께는
하루10분씩 제공되는 mp3가 부담스러우신 분들께는 모세오경, 역사서, 시가서, 선지서, 신약으로 제공되는 성경 읽어주는 어플이 어떨까요?




자세히 설명드리면,
모세오경은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
역사서는 여호수아, 사사기 ,룻기 ,사무엘상 ,사무엘하 ,열왕기상 ,열왕기하 ,역대상 ,역대하 ,에스라 ,느헤미야 ,에스더
시가서는 욥기, 시편, 잠언, 전도서, 아가
선지서는 이사야, 예레미야, 예레미야애가, 에스겔 , 다니엘, 호세아, 요엘, 아모스, 오바댜, 요나, 미가, 나훔, 하박국, 스바냐, 학개, 스가랴,말라기
신약은 따로 설명을 안드리겠습니다.^^


끝으로, CGNTV를 설명드리면! (바로가기)
cgntv는 (故)하용조 목사님께서 2000년 10월에 시작한 기독교 소명을 이루기 위한 선교방송입니다. 방송 특성상 많은 재정이 지출되는 것을 우려하는 많은 목소리에 대해서, 하목사님은 "선교사들이 좋아하니까"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계속 이끌어 왔습니다. 12개 언어권 크리스천 방송 네트워크를 지향하는 cgntv는 어떠한 광고도 받지 않고 순수하게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케이블과 안테나위성,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올레TV: 237번, BTV: 554번, U+TV: 183번입니다)
위 모든 콘텐츠을 만들기 위해 애쓰신 방송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cgntv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시라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영적 성장을 위한 다양하고 좋은 콘텐츠들이 있습니다. 성경 읽어주는 어플을 개발?해주신 관계자분들께 드릴 수 있는 감사인사는 후원이 아닐까요?
끝으로 좋은 콘텐츠들을 통해 선교사님들과 교회와 성도님들이 하나님을 더욱 특별히 만날 수 있는 도구로 쓰임받는 방송사가 되기를기도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