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티QT나눔

생명의 삶/ 오늘의 큐티 구원과 심판 (이사야 62:10-63:6)

반응형
예수님의 피값으로 구속된자 내 죄를 예수님께서 대속하셨다. 예수님께 빚진자임에도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으셨다.
보라. 보라. 옷을 사면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어디서 샀는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소문내는데, 예수님께서 내 죄를 대속하신 엄청난 뉴스에 대해서는 왜 전하지 못할까? 그들이 짓밟힘을 당하도록 놔둘 것인가? 주여 내게 사람들에게 전도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시고 주님의 은혜에 영광을 돌릴 수 있게 하소서
여호와께서 선포하시는 구원 (62:10~12)
10 성문으로 나아가라 나아가라 백성의 길을 예비하라 대로를 수축하고 수축하라 돌을 제하라 만민을 위하여 기를 들라
11 여호와께서 땅 끝까지 반포하시되 너희는 딸 시온에게 이르라 보라 네 구원이 임하느니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느니라 하셨느니라
12 사람들이 너를 일컬어 거룩한 백성이라 여호와의 구속하신 자라 하겠고 또 너를 일컬어 찾은 바 된 자요 버리지 아니한 성읍이라 하리라
원수를 멸하시는 분 (63:1~6)
1 에돔에서 오며 홍의를 입고 보스라에서 오는 자가 누구뇨 그 화려한 의복 큰 능력으로 걷는 자가 누구뇨 그는 내니 의를 말하는 자요 구원하기에 능한 자니라
2 어찌하여 네 의복이 붉으며 네 옷이 포도즙 틀을 밟는 자 같으뇨
3 만민 중에 나와 함께한 자가 없이 내가 홀로 포도즙 틀을 밟았는데 내가 노함을 인하여 무리를 밟았고 분함을 인하여 짓밟았으므로 그들의 선혈이 내 옷에 뛰어 내 의복을 다 더럽혔음이니
4 이는 내 원수 갚는 날이 내 마음에 있고 내 구속할 해가 왔으나
5 내가 본즉 도와주는 자도 없고 붙들어 주는 자도 없으므로 이상히 여겨 내 팔이 나를 구원하며 내 분이 나를 붙들었음이라
6 내가 노함을 인하여 만민을 밟았으며 내가 분함을 인하여 그들을 취케 하고 그들의 선혈로 땅에 쏟아지게 하였느니라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나는 크리스천입니다. 를 구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