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악보, 가사, just let me say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반응형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just let me say) 가사와 악보 입니다.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악보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가사
주를향한 나의 사랑을 주께 고백하게 하소서
아름다운 주의 그늘아래 살며 주를 보게 하소서
주님의 말씀 선포 될 때에 땅과하늘 진동 하리니
나의사랑 고백 하리라 나의구주 나의 친구
x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를향한 나의 사랑은 주께 고백하게 하소서
아름다운 주의 그늘아래 살며 주를 보게 하소서
주님의 말씀 선포 될 때에 땅과하늘 진동 하리니
나의사랑 고백 하리라 나의구주 나의 친구
부드러운 주의 속삭임 나의 이름을 부르시네
주의능력 주의영광을 보이사 성령을 부으소서
메마른 곳 거룩해 지도록 내가 주를 찾게 하소서
내 모든 것 주께 드리리 나의구주 나의친구

온맘으로 주를 바라며 나의사랑 고백 하리라
나를향한 주님의 그 크신 사랑 간절히 알기 원해
주의은혜로 용서하시고 나를 자녀삼아 주셨네
나의사랑 고백 하리라 나의구주 나의친구
주의은혜로 용서하시고 나를 자녀삼아 주셨네
나의사랑 고백 하리라 나의구주 나의친구
나의구주 나의친구 나의구주 나의친구

Just let me say 가사
Just let me say
How much I love you
Let me speak of your mercy and grace
Just let me live
In the shadow of your beauty
Let me see you face to face

and the earth will shake
as your word goes forth

And the heavens
can tremble and fall
but let me say how much I love you
O my savior, my Lord and friend


Just let me hear
your finest whispers
And you gently call my name
And let me see
Your power and your glory


Let me feel your spirit's flame
Let me find you in the desert
'Til this sand is holy ground
And I am found completely surrendered
To you, my Lord and friend


So let me say
how much I love you

 

With all my heart I long for you
For I am caught
in this passion of knowing
This endless love
I've found in you


 
And the depth of grace,

the forgiveness found
To be called a child of God
Just makes me say
How much I love you
O my savior, my Lord and friend
Just makes me say
How much I love you
O my savior, my Lord and friend

just let me say hillsong 동영상


국내, 해외 아웃리치 단기선교에 활용하기 적합한 ccm 찬양 100곡을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