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cgntv 라이브 어플, 아이폰, 안드로이드 실시간 설교, cgntv live

반응형

온누리교회에서 후원하는 선교전문교육방송채널인 cgntv.net에서 개발된 실시간 라이브 설교 동영상 어플입니다.
온누리교회 주일설교 및 온누리교회 새벽기도 방송을 실시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또한 다양한 세미나, 문화 콘텐츠를 아이폰이나 갤럭시s, 아이패드, 갤럭시탭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cgntv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하셔도 되십니다.)

IOS용 안드로이드용 모두 무료로 다운 가능한 기독교 어플입니다.
라이브 방송은 무선인터넷 WIFI에서는 무료로 사용가능하나, 3G 환경에서는 무선 인터넷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에서 CGNTV LIVE 어플 다운 받기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용)
안드로이드에서 CGNTV LIVE 어플 다운 받기 (갤럭시S2, 베가, 갤럭시탭, 옵티머스, 테이크, 디자이어, 넥서스 용)
CGNTV LIVE는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한국보다도 미주나 선교지에서 더욱 인기가 많은 방송이 아닐까 싶네요. (안타깝게도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나 미주방송은 지원을 하고 있지 않네요.)

 

cgntv live의 편성표는 cgntv live 어플에서는 별도로 보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초기엔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현재는 cgntv 편성표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cgntv 편셩표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2011년 6월 16일 기준 편성표를 첨부해드립니다.


가장 최신의 편성표를 확인하시려면 cgntv모바일페이지 로 접속하셔서 편성표를 확인하셔도 되십니다.
(cgntv live 어플에서 제공되지 않는 더 많은 자료들을 cgntv모바일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CGNTV는 순수하게 후원을 바탕으로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헌신의 마음으로 섬기고 계시기도 합니다.
CGNTV 정기 후원 약정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