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천국의 숲, 기독교 어플, 아이폰 배경화면, 기독교 배경화면

반응형
아이폰이나 아이폰4 배경화면을 어떤 이미지를 사용하시나요?

남자분이시라면 아이폰 배경화면을 주로 여자 연예인 사진을 넣고, 여자분이시라면 자신의 셀카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넣습니다.
그렇다면 크리스천이라면 어떤 배경화면을 넣고 있을까요?
이은혜 작가님의 그림묵상 천국의 숲 배경화면 어플이 나왔습니다.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팟터치, 아이패드2, 아이패드용 어플 다운 (아이튠즈 바로가기)
갤럭시S, 갤럭시S2,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어플 다운 (안드로이드마켓 바로가기)
아이폰 배경화면은 현재 나와있지만, 안드로이드용 천국의 숲 배경화면은 아직 나오지 않은 듯 합니다.
천국의 숲 배경화면은 그림묵상 천국의 숲 어플을 배경화면용으로 새롭게 만들어 배포한 어플입니다.
처음 시작하면 예쁜 새가 움직이면서 어플이 시작됩니다.

메뉴 구성은 배경화면, 앱정도, 천국의 숲 그림묵상 유료어플 바로가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경화면 어플이다 보니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버전인지는 모르나, 빨간색과 눈덮인 느낌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배경화면 메뉴로 들어가면, 용서, 치유, 꿈, 믿음, 사랑, 시즌의 5가지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82개의 배경화면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스토리 메뉴 안에는 여러개의 이미지들이 있으며, 잠금화면, 홈화면용 두가지 버전을 제공합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한 후 다운 받으시면 아이폰의 카메라롤에 저장됩니다. 저장된 배경화면 중 원하시는 이미지로 바꾸시면 되십니다.

우측으로 사진을 계속 넘기다 보면 위아 같은 마지막 장이라는 표시도 있는데요. 작은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들었네요.

이은혜 작가의 그림스타일이 마음에 드신다면 앱정보에 가셔서 천국의 숲 그림묵상 유료 어플을 다운 받으셔도 되십니다. 
천국의 숲 그림묵상을 아이폰4 배경화면에 적용한 모습이 아이튠즈에 올라와 있어서 함께 올려드립니다.

 


천국의 숲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천국의 숲 공식 개발사 쓰임이퍼브 트위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