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오늘의말씀앱, 말씀 알람, 말씀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말씀 문자, 말씀 모닝콜

반응형
오늘의 말씀, 오늘의말씀, 오늘의 말씀 앱
한 해가 바뀌는 연말, 연초엔 기독교인들은 성경책과 말씀카드를 많이 선물합니다.
2012년 새해를 시작하며 하루 하루 오늘의 말씀과 동행하는 하루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루 하루 말씀이 알람으로 제공된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오늘의 말씀 앱을 소개해드립니다.
정식 유료버전은 2.99달러에 앱스토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유료버전이 부담이신 분들을 위해 lite 무료버전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도 사용가능하시며 알람기능까지 제공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폰4S, 아이폰4, 아이팟터치용 오늘의 말씀 앱 LITE (아이튠즈에서 다운)
오늘의 말씀 앱 정식유료버전 (아이튠즈에서 다운)

아이튠즈 설명에 따르면 오늘의 말씀 앱 lite 버전은 말씀 바탕화면 사용하기, 말씀 메일 보내기, 말씀 문자 보내기, 말씀 알람, 말씀 모닝콜과 원하는 시간에 말씀듣기가 제공된다고 되어 있는데요.  제가 lite 버전을 다운 받아 사용해본 결과 말씀 모닝콜과 원하는 시간에 말씀 듣기는 실제 제공되지 않더군요 (사용법을 몰라 못 사용하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의 말씀 앱은 오늘의말씀, 알람설정, 랜덤말씀 듣기, 정보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어플을 실행하면 오늘의 말씀이 예쁜 사진과 말씀이 어우러져 제공됩니다.

이미지를 터치하면 이미지를 저장하여, 말씀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거나, 소중한 사람에게 이미지로 된 말씀을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말씀 문자보내기를 누르면 메일 보내기와는 다르게, 말씀이 자동으로 텍스트로 채워집니다. 아마 정식 유료버전을 구입한다면, 더 많은 오늘의 말씀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의 말씀 알람 설정메뉴는 매일 최대 6개의 알람을 설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UI가 썩 예쁘지는 않지만 실제 사용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아이튠즈 오늘의 말씀 소개에 있는 말씀 모닝콜과 원하는 시간에 말씀듣기 기능이 실제 있다면 이곳 어디에서 설정해야 할 텐데, 알람 외에는 설정하는 부분이 없습니다.

알람설정을 하면 IOS5에서 제공되는 알림센터 기능과 연동되어 배너형태, 알림형태로 알람이 제공됩니다.

랜덤말씀 듣기 메뉴는 6~7가지의 랜덤 말씀을 랜던말씀 듣기를 터치할 때마다 다른 말씀을 보여줍니다.

오늘의 말씀 정보는 오늘의 말씀 정식 유료버전을 소개하는 메뉴입니다. 365개의 말씀을 제공해주며 매일 다른 말씀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의 말씀같은 기독교 어플들도 더욱 많아지는 2012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