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닉부이치치의 허그(Hug)

반응형

닉부이치치는 팔,다리가 없는 호주 청년으로 전세계적으로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전도사로 활동중입니다.
The Life Without Limits라는 닉부이치치의 허그책이 한인들 사이에서 불법으로 판매되기도 했었는데요
드디어 두란노 출판사에서 닉부이치치(Nicholas James Vujicic)의 공식 책인
닉부이치치의 허그: 한계를 껴앉다 가 책으로 출판 되었습니다.

닉부이치치 동영상 모두 모음 보러가기

갓피플몰에서 닉부이치치 책 구입하기
닉부이치치의 허그는 한계를 껴안다라는 주제로 감동과 소망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팔과 다리 없이 전 세계에 희망을 전하는 희망 전도사 닉 부이치치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공개되었답니다.
평범한 사람의 일상을 가장 부러웠했던 청년(27세) 닉 부이치치의 이야기입니다.
태어날 때 부터 팔다리 없이 태어난 그가 본인 삶을 통해 하나님을 전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MBC W 에서 처음 소개되었고, 온누리교회 초청 집회에 닉부이치치가 강의를 한 이후
두란노 출판사에서 책으로 나왔습니다.
신체 장애로 인해 고통과 절망을 넘어 행복을 전하는 삶의 여정들이 들어 있다.
이 책을 통해 닉 부이치치는 삶을 살아가는데 한계와 육체적 제약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청소년들과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자신의 비전을 발견하게 해주는 귀한 책이다.
15세에 하나님을 만나고 19세에 연설을 시작하여 수 많은 청소년들과 사람들에게 삶을 살도록 도와준 책.

닉부이치치 동영상 보러가기

두란노 출판사에서 나온 닉부이치치의 허그 목차를 잠시 소개하면
절망이 희망이 되는 삶
생각이 현실이 되는 삶
실패가 기회가 되는 삶
한계가 비전이 되는 삶
입니다.

김영길 총장, 강준민 목사, 김장환 목사, 이동원 목사, 이어령 교수, 조신영 작가, 하용조 목사, 홍정길 목사가 추천한 책입니다.

이번에 출간된 닉 부이치치의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희망의 허그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닉부이치치의 허그 상세정보 보러가기

 출판 기념 닉부이치치 사인회를 한다고 합니다.
10월 9일 (토) 11시 광화문 교보문고 닉부이치치 사인회
                   13시 30분 영품 강남 닉부이치치 사인회
                    16시 반디앤루니스 코엑스 닉부이치치 사인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