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무료 ccm 연속듣기

반응형
무료로 ccm 찬양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많은 사이트가 있는데요. 힘들고 지칠때, 또는 은혜가 필요할 때 24시간 연속듣기로 ccm을 들려주는 기독교 라디오들이 많이 있습니다. 라디오를 듣고 있으면 마음이 평안해지고 위로를 많이 받게 됨을 느낄 수 있는데요.
(2010년 10월에도 한번 정리를 해드렸는데요.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려고 해요.)

네이트온을 통해서 듣기
요즘은 네이트를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아직도 네이트온을 많이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참고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노트, 넥서스 등에서도 듣기가 가능한데요. cbs레인보우어플에 대한 리뷰는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네이트온 아이디가 필요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신 후 별표묘양의 서비스에서 레인보우를 실행합니다.

라디오에서 채널을 변경해야 하는데요. 볼륨모양 같이 생긴 것을 클릭하면 채널이 나옵니다.

선곡표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장르를 선곡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하단 메뉴에 즐겨찾기를 해 놓으면 내가 듣고 싶을 때 언제듣지 들을 수 있습니다.

세이클럽에서 제공하는 위젯으로 블로그에 배경음악 달기
세이캐스트를 통해 위젯을 설치해서 내블로그와 pc에서 가스펠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올려드린 위젯의 퍼가기를 클릭하시면 세이클럽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블로그에 배경으로 넣어서 들을 수도 있으니, 블로그운영자분들은 블로그음악으로 넣으셔도 좋을 듯 해요




CGN라디오를 통해 24시간 하루종일 연속듣기
CGN 방송은 24시간 내내 듣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주는 곳인데요. 편성표도 제공해주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접속하시거나 모바일이나 스마트폰으로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연속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주간 편성표를 제공해 드리오니 참고하세요.)



cbs에서 제공하는 레인보우 듣기
cbs는 레인보우라는 별도의 라디오가 있어서 기독교음악을 쉽게 들을수가 있는데요.
편성표를 첨부해드려요.


음악FM과 표준FM으로 제공되는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는 규모가 있는 기독교방송답게 많은 아나운서와 진행자들이 있어서 시간대별로 다르게 제공해줍니다. 새벽시간때는 잔잔한 찬양을 저녁시간에는 청소년들을 위한 가스펠을 제공해주는데요. 공부하면서, 일하면서 듣기에 좋은 방송입니다.

CCM러브에서 제공하는 아침편지
씨씨엠러브에서 아침마다 은혜로운 곡으로 영성과 감성을 무료로 충전해주는데요. 직접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매일매일 새로운 곡들이 올라오니 이 곳도 애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해요.
현재까지 이천곡이 넘는 씨씨엠이 올라와있는데요. 좋은 찬양들이 ccm 무료듣기 서비스 되는게 좋네요. 최신곡들도 많이 올라오네요. (씨씨엠러브는 워낙 크리스천들에게 예전부터 유명한 곳이였죠)

갓피플뮤직에서 만나는 무료찬양 음악듣기
워십, 애가, 찬송가, 해외음반, 클래식성가, 어린이음반, 청소년찬양, 복음성가, 캐롤, mr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가지고 있는 갓피플뮤직에서는 무료듣기 외에도 악보와 가사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벨소리와 링서비스까지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소리엘의 기대 동영상을 한곡 올려드려요.^^




찬양을 통해 많은 크리스천들이 하나님과 더욱 친밀해지시를 소망합니다. ccm의 의미가 대중음악형식 같지만 그 안에 기독교의 복음을 담아낸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듣는 찬양이 예수 그리스도임을 잊지 않기를 다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