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션과 비전, 함께라면 가능해요

크리스천과 교회를 위한 블로그마케팅 강의

반응형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강의를 해보겠다는 꿈을 꿔 본적이 있었지만, 실제로 과연 그런 날이 올까? 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주님께서 제게 기회를 주셔서, 작은 재능이지만 강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지인의 요청으로 블로그 마케팅강의를 부탁 받게 되었는데요. 저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아 사양도 해보고 미뤄보려고도 했는데요. 몇 번 더 생각해보라고 권해주시더군요. 새벽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께서 해보라는 마음을 주시는 것 같아 여전히 부족함에도 나아가 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이곳을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과도 함께하고 싶어 제 블로그에도 올려봅니다. (좋은 분들과 좋은 만남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 여호와께서 학자들의 혀를 내게 주사 나로 곤고한 자를 말로 어떻게 도와 줄 줄을 알게 하시고
(이사야 50장 4절)

제가 말주변도 없고, 재미도 없는 스타일이라 블로그 강의를 잘 이끌어 나갈지 모르겠지만, 주께서 제 입과 혀를 주장해주시면 잘 해내리라는 믿음의 고백을 해봅니다. 교회 그리고 크리스천을 위한 마케팅 강의가 저의 재능을 기부하는 일이기에,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자리가 되었으면 싶은데요. 아래 참고 하셔서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많이 참석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제가 주님 안에서 강의를 잘 해나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접수방법
접수신청하러가기  (또는 비밀댓글)


Danielkyoo와 함께하는 꿀물강좌
교회용 블로그를 만들었지만 어떻게 꾸며나가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
크리스천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방문자가 너무 적어서 고민이신 분들!
잠들어 있는 블로그를 깨우고 싶으신 분들 Danielkyoo와 함께 블로그와 친해져보아욧~!

블로그마케팅 일정
교육일시: 2/16일(토)
강좌시간: 16:00~18:00 (2시간)
장소: 강남역 (장소 개별 공지)
대상: 블로그를 운영중인 크리스천 및 교회 (블로그마케팅 중급자반입니다.)
수강료:  만원 (우리은행 1002-843-047774 김민규)
인원: 10명

실습을 위한 노트북지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