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좋은 CCM추천, 힐송 글로벌 프로젝트

반응형

크리스천 청년들의 믿음을 돕는데는 좋은CCM이 성경 말씀 만큼이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CCM추천으로 어떤 음악이 좋은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셔서요. 찬양음악에 대해서 잘 모르긴 하지만 제가 자주 들었던 곡들 중에서 앨범위주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힐송 글로벌 프로젝트(Hillsong Global Project KOREA with 캠퍼스워십)

처음 소개해드리는 추천CCM은  2012년 9월에 출시된 힐송 글로벌 프로젝트 앨범인데요. 제 아이폰에서도 자주 듣는 순위에 올라와 있는 앨범입니다. 힐송에서 자주 듣는 앨범을 9개국의 언어로 들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웨덴어, 만다린, 인도네시아어가 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것은 한국어버전이에요.

한번 들어볼까요?
thecrosslove님이 유투브에 올려주신 것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몇 곡을 들어볼까요?




힐송 글로벌프로젝트는 한국 예수전도단과 함께 작업한 앨범으로 연주는 힐송라이브팀이 연주하였으며 노래는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팀이 불렀습니다. 힐송 예배담당 목사 르우벤 몰건은 "우리는 세상으로 들어가도록 이끌림 받았고, 하나의 교회로서 이 땅 곳곳에 그리스도를 선포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그 나라의 모국어로 부르는 찬양에는 실로 강력한 힘이 있습니다." 라고 동기부여를 설명했습니다.

수록곡을 볼까요?
01. 주님 안에 자유있네 (Go)
02. 능력의 주 (God Is Able)
03. 호산나 (Hosanna)
04. 크신 사랑 온 땅 찬양해 (Alive in Us)
05. 강하신 주 (Stronger)
06. 영원히 다스리네 (Forever Reign)
07. 오직 주 (You)
08. 태초부터 계신 주 (The Stand)
09. 주 하나님 (This Is Our God)
10. 향기로운 기도 들으소서 (Like Incense-Sometimes By Step)
11. 변함없는 사랑 (Unending Love)
12. 내 주는 구원의 주 (Mighty To Save)
13. 예수는 내 삶의 모든 것 (Jesus You are everything to me)
14. 내 영혼에 빛 (Light in my soul)

위 수록곡에 대한 전체 가사도 첨부해드려요.


CCM 추천하는 이유는?
이 앨범은 아직 힐송을 잘 모르시거나 이름은 들어보았지만 많이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특히 영어를 아주 잘 해서 힐송워십의 원곡들의 가사를 잘 이해하시는 분들을 제외한 모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너무 많은 힐송앨범 들 중에서 대표하는 곡들만을 선택하여 작업한 CCM 앨범이기에 더욱 추천해드려요.

끝으로 많은 분들에게 제가 추천하는 CCM을 다운로드로 제공해드리고 싶으나, 저작권 문제로 이를 제공해드리지 못함을 이해해주세요. 어떤분께선 댓글로 제공해주지도 못할 MP3에 대해서 왜 언급하냐고 질타를 해주시는 분도 계신데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음악 선택시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이 일들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들어보신 후 좋은 CCM은 갓피플몰이나 네이버뮤직에서 직접 구매하시면 기독교 음반 시장의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