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 세상속에 살다

배우 한혜진의 간증 동영상

반응형

배우 한혜진이 최근 CGNTV '하늘빛향기' 에 출연하여 남편 기성용과 본인의 간증을 이야기했는데요.

영향력 있는 배우의 믿음의 고백이 복음을 믿지 않는 분들에게 하나님을 알리는 좋은 도구로 사용되길 소망하며 모아봤어요~


CTS 기독교TV 간증

2007년도에 CTS에 출연하여 故 하용조 목사님의 러브소나타의 제안으로 신앙을 회복했다고 고백했었는데요.

가기 싫었던 러브소나타에 하나님이 자신이 꼭 필요해서 간 것이라고 생각했었지만,

러브소나타(온누리교회의 일본을 위한 문화선교, 복음프로그램)를 섬기는 수 많은 연예인의 삶의 신앙을 보면서

오히려 충격을 받고 도전과 질투?를 느꼈다고 해요. 

그러면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싶고, 하나님을 만나고 싶었다."고 해요.

러브소나타를 계기로 큐티를 시작하게 되고 그 때부터 치유와 회복을 경험했다고 해요. 




CGNTV 속 한혜진 동영상

남편과 함께 영국으로 건너간 후 기성용이 하루 세번 다니엘처럼 기도하는 모습에서 많은 도전을 받았다고 해요.

게다가 1년이 지나도 아이가 생기지 않아 초조해했던 모습과 내가 계획한대로 되는 것이 아님을 깨닫게 되었다고 해요. 


(총 40분이 넘으니 시간이 나실 때 천천히 보시기를 권장해요~)

간증 영상을 보면서 놀랐던게 기성용 선수가 그렇게 기도를 많이 하는줄 몰랐는데요.

두 부부의 신앙이 많은 분들에게 복음의 통로로 사용되면 좋겠네요. 


2010년 3월 갓피플매거진에는 한혜진의 간증 인터뷰가 실리기도 했는데요. 



CGNTV 본사 건물 위에 배우 한혜진의 CGNTV 옥외광고물이 있었는데 자료를 찾아보니 없네요. 

(반포대교 지나갈 때 한장 찍어둘 걸 그랬네요ㅠㅠ)

대신 한혜진도 추천하는 크리스천 글로벌 네트워크(CGN) TV가 하나님의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CGNTV 응원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