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성경 mp3 다운, 오디오성경 mp3

반응형
성경 mp다운이 가능하도록 파일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성경 MP3는 더이상 제공해드리지 못함을 이해해주세요
아래 한남대학교를 통해 이뤄졌던 링크는 현재 없어지고 없는 상태여서
새롭게 확보한 성경mp3 구약, 신약 전체를 하나의 압축으로 올렸습니다

성경mp3다운 참 쉽지 않네요. 구약 성경, 신약성경 전체를 mp3로 전체 다운로드가 가능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성경 mp3 다운해서 아이폰4나 아이폰3gs에 넣고 다니면서 mp3성경을 들으면 은혜가 많겠죠?
아래의 방법들은 성경mp3를 유료로 구입하지 않고 무료로 mp3성경을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들입니다.
하나님의 복음은 무료로 제공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대한민국 성경 mp3 다운로드는 저작권들이 많이들 걸려 있네요.
그 중에서도 몇 분들이 용감하게? 오디오 성경mp3 다운로드를 가능하도록 링크를 하셨네요.
- 성경 mp3를 구약과 신약으로 구분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한 곳 
 
오디오 성경 mp3 다운로드
성경전서mp3 (↑링크) >듣고 싶은 오디오 성경 > 마우스 오른쪽 버튼 >다른이름으로 대상 저장



- 전세계 400여 나라의 언어로 mp3성경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한 사이트입니다.
아래 mp3 성경 사이트 사용법은
1. 언어를 선택합니다.
2. 나라를 선택합니다.

3. 다운로드 하면 아래의 다운로드 실행파일이 저장됩니다.


4.  바이러스를 체크 했더니 이상이 없는 성경mp3 다운 사이트네요 


5. mp3다운받기 다운로드중인데요. 많이 느리네요

아래는 성경 읽기표 리스트입니다.
※ 구약 성경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
여호수아
사사기
룻 기
사무엘상
사무엘하
열왕기상
열왕기하
역대상
역대하
느혜미아
에스더
에스라
욥 기
시 편
잠 언
전도서
아 가
이사야
예레미야
예레미애가
에스겔
다니엘
호세아
요 엘
아모스
오뱌댜
요 나
미 가
나 훔
하박국
스바냐
학 개
스가랴
말라기
호세아 제 1장

※ 신약성경 목차
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
사도행전
로마서
고린도전서
고린도후서
갈라디아서
에베소서
빌립보서
골로새서
데살로니가전서
데살로니가후서
디모데전서
디모데후서
디도서
빌레몬서
히브리서
야고보서
베드로전서
베드로후서
요한1서
요한2서
요한3서
유다서
요한계시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