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하나님의 은혜, 악보, 가사, ppt 듣기, 하나님의은혜 mr, 박종호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반응형
하나님의 은혜는 기독교인들이 자주 부르는 찬송입니다.
하나님의 은혜 박종호 버전도 있고, 하나님의 은혜 강찬 버전도 있습니다.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흥얼거리게 되는 찬송입니다.
오늘 하나님의 은혜가 내 맘속, 뼛속까지 올라오는 경험을 했습니다.
얼마전 임재범의 여러분을 들으면서, 노래가 정말 감동일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것보다 더한 감동으로 다가온 노래가 박 선교사님이 직접 부르신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박선교사님이 부르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라이브라도 녹음했어야 했는데 ㅠㅠ 너무 아쉽고 후회됩니다.)
파푸아 엘로피 땅으로 1987년 10월에 헌신하러 가셨던 김/박선교사님
 26년 뒤 한국에 오셔서 오늘 있었던 선교보고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부르시는 모습에서
선교사님의 지나간  노고가 느껴집니다. 선교사님 존경합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사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 길 다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 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 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애워싸는 하나님의 은헤
나 주저함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 길 다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 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 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애워싸는 하나님의 은헤
나 주저함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하나님의 은혜 듣기 박종호


하나님의 은혜 듣기 강찬 듣기



하나님의 은혜 악보


하나님의 은혜 ppt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지으신 이가_하나님의 은혜.ppt


하나님의 은혜 mr



하나님의 은혜 mp3가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로 ^^*
(국내, 해외 아웃리치 단기선교에 활용하기 적합한 ccm 찬양 100곡을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