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악보, 가사, ppt, 듣기, 주님 다시오실때까지 mr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반응형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는 고형원 전도사님이 버스를 타고 가다가 가수 GOD의 길 이라는 곡을 우연히 듣고 나서 삼일 만에 작사/작곡한 곡이라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많지 않으실 겁니다.
(GOD 길 - 내가 가는 이길이 어디로 가는지 어디로 날 데려가는지 그 곳은 어딘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오늘도 난 걸어가고 있네)
고형원 전도사님의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노래를 들을 때 마다, 일반 가요를 듣고 하나님의 영감으로 표현 할 수 있는 고형원 전도사님의 영성?을 새롭게 보게 되었습니다.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가사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문 좁은길 나의 십자가 지고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 주시리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 가리라
주의 영광 온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내 사모하는 주님 온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문 좁은길 나의 십자가 지고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 주시리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내 사모하는 주님 온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온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악보 (고형원)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ppt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mr 소향 버전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mp3가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로 ^^*
(국내, 해외 아웃리치 단기선교에 활용하기 적합한 ccm 찬양 100곡을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