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와 행사

김우현 감독, 팔복 무료 다운, 기독교 영화, 김우현 감독 간증, 제삼시, 팔복 다운

반응형

김우현 감독님은 본인 스스로를 영상 미셔너리라고 합니다. 하나님을 자신의 연출자로 삼은 작가입니다.
하늘의 언어 책으로도 유명하신 김우현 감독님은 kbs 인간극장 '친구와 하모니카' 2002년 한국 방송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연출력이 있으신 감독님이십니다.
김우현 감독님의 팔복시리즈 중 최신작인 '팔복3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를 무료로 공개하였습니다.
팔복 3편은 광화문 거리의 시인 정재완씨가 성령 체험 후 온유한 자로 변화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복3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동영상 보러가기
팔복3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무료 다운 받으러 가기
모바일(아이폰, 아이팟터치, 갤럭시S2, 베가)에서 팔복3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무료 다운 받으러 가기

갓피플에서 무료 공개 후 약 10만 건 이상 관람이 되었다고 하니, 반응이 뜨겁네요.
유료화 했을 수도 있을텐데, 은혜를 나누기 위해서 무료 공개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김우현 감독님은 팔복3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외에도, 팔복 시리즈를 만들었는데요.
팔복1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김우현 감독, 나래이션 최춘선,정애리) 무료상영중
지하철 어디선가 어쩌면... 당신도 외면했을지 모를 한 노인에 관한 7년간의 감춰진 감동의 기록!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김우현 감독, 배기철, 조은령, 김선일, 한재성 출연) 무료 상영중
애통하는 자의 눈물 속에 담겨진 천국의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고 애통하는 자들을 진정한 위로로 품어주는 영상



부흥의 여정 (김우현 감독, 이용규 출연)  무료 상영중
영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몽골, 평양 부흥의 현장들을 찾아 밝혀낸 놀라운 부흥의 본질, 온 땅을 두루 덮은 성령의 역사를 담은 다큐 



김우현 감독님 간증 동영상


김우현 감독님의 최신 책들과 프로필 (출처:갓피플)

김우현 프로필
청년 시절 “주님의 풍경, 천국의 풍경을 그리는 화가가 되게 해주소서”라고 기도한 대로 그는 하나님나라의 풍경을 담아내는 영상 화가映像畵家가 되었다. 그가 추구하는 풍경은 ‘지극히 작은 자’마 25:40 안에 계시는 예수님을 발견하는 것이다. ‘본향 찾는 나그네처럼’ 지극히 작은 자 안에 거하시는 주님을 찾아 이 땅과 열방의 작고 후미진 곳에서 만난 영혼들이 맨발 최춘선 할아버지요, 부흥을 위해 눈물을 뿌리는 웨일즈 소녀 플로리 에번스요, 일본 나가노의 서러운 딸들이었다.

그가 이 천국의 풍경을 추적하는 여정에서 처음으로 만난 이가 광화문의 ‘거칠보이’ 정재완이었다. 그는 날 때부터 뇌성마비라는 천형天刑을 짊어진 뒤틀린 몸으로 삶의 벼랑 끝에 간신히 매달려 거리에서 액자를 팔며 연명하는 서러운 영혼이었다. 세상의 허무를 다 들이마시듯 깊은 한숨을 토해왔던 그, 거친 야생의 들개 같던 생生과 성품을 지닌 그가 성령님을 만나 ‘온유한 자’로 변화되었다. 가슴속에 켜켜이 쌓인 분노, 거칠고 험한 입, 담배에 절어 있던 그 ‘니코틴 정’이 하나님의 마음을 그리는 시詩를 쓰고, 열방을 품고 기도하며, 의지할 곳 없는 불쌍한 영혼들을 위해 자신의 전 재산을 털어 구제하는 ‘온유한 자’가 된 것이다.

이 책은 정재완의 온유한 자로의 초자연적 변화 과정을 영상으로 추적한 것을 오롯이 글로 담았다.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가 최춘선 할아버지에 대한 10년 동안의 기록이라면,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는 정재완과 함께한 20년 세월의 흔적이다. 보잘것없는 한 영혼을 성령님이 어떻게 참고 기다리시며 변화시켜 하나님나라를 위해 귀히 사용하시는가를 보여주는 ‘헤븐리 다큐멘터리’이다. 저자는 말한다. 온유한 자는 자신의 결심과 수양修養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고.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영성령으로 되느니라”슥 4:6. 정재완, 그에게 임한 성령님이 그를 온유한 자로 만들어 “땅을 기업으로 받게 한” 내력, 그 천국 풍경을 김우현이 ‘줌업’zoom up하여 보여준다.
김우현 감독은 KBS <인간극장> ‘친구와 하모니카’로 2002년 한국방송대상을 수상했다. KBS <현장르포 제3지대> 28편과 <인간극장> 15편을 연출했다. 다큐북 《팔복1_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팔복2_애통하는 자는 있나니》와 《부흥의 여정》, 《하늘의 언어》 그리고 《하늘의 언어》 만화판인 《영으로 비밀을 말함》과 《하나님의 이끄심》을 출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