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와 행사

김문훈 목사 설교, 부산 포도원 교회, 김문훈 목사님 설교 동영상, 포도원교회 어플

반응형

김문훈 목사님은 본인 스스로를 문경 촌 사람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구수한 사투리와 희끗희끗한 머리로 많은 성도들로부터 인기가 있는 목사님이십니다.
저도 CBS 설교를 들으면서 참 재미있게 설교 하시는 분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김문훈 목사님은 부산 포도원교회의 담임 목사님이시며, 400여명이던 성도를 5000여명으로 부흥시킨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
교회 부흥이라는 잣대를 떠나 김문훈 목사님의 설교는 어렵지 않고 재미 있어, 신학대 학생들이 가장 닮고 싶은 목회자 분의 한 분 이라고 합니다.
김문훈 목사님의 설교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1. 포도원교회 홈페이지에서 모든 설교를 볼 수 있습니다. 
포도원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의 첫 화면 설교말씀을 클릭하면 300여편의 설교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CBS 파워특강을 통해 김문훈 목사님 설교 보기 (바로가기)
cbs를 통한 설교는 회원가입과 로그인이라는 과정을 거쳐야 볼 수 있으며, 일반화질만 보실 수 있습니다.
3. 실시간 tv를 통해 김문훈 목사님 설교 보기
CTS 기독교 TV 김문훈 목사의 영웅
월,화 오전8:50 / 수,목 오후9:00 / 금,토 오후3:40
CBS 기독교 TV 파워특강
월 오전2:00 / 월,화 오후3:10  / 수,목 오전9:10
부산극동방송(FM 93.9) 생명은 빛으로
화 오전10:30 - 11:00
창원극동방송(FM98.1) 참된 삶을 향하여
월 오후3:00 - 3:30
CBS 기독교 부산방송 내영혼의 양식
(FM102.9, AM1404) 수 오후1:05
C채널
월 오후 10:30 / KT ollehTV 552/    KT olleh skylife 200 / SKB Btv 603

4. 다음 TV팟을 통해 김문훈 목사님 설교 동영상 보기 (바로가기)
다음 TV팟 검색을 통해 설교 영상을 보실 수 있으나 화질이 조금 안 좋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5. 포도원교회 어플리케이션 앱을 스마트폰에 다운 받아 동영상 보기

김문훈 목사님이 담임 목사님으로 계시는 포도원교회 어플이 나왔습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다운 받지는 않은 듯 하며, 컨텐츠도 많지는 않지만 아이폰이나 갤럭시를 이용해 설교를 보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포도원교회 어플 다운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패드2,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용 )
포도원교회 앱 설치 (갤럭시노트, 갤럭시S2, 갤스2, 갤럭시탭, 안드로이드용)
포도원교회 어플리케이션 어플 소개
포도원 교회 어플은 썩 이쁘거나 잘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전문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를 통해 개발했다기 보다는 프로그래머를 통해 간단하게 작업한 듯 합니다.

어플 다운 후 처음 실행 하면 포도원교회 화면이 잠시 뜬 후 담임목사소개 페이지로 뜹니다. 김문훈 목사님의 소개와 약력이 뜹니다.  
현재 설교는 업데이트가 별로 되지 않아 1주차 부터 5주차까지 말씀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떤 설교들인지는 모르나 설교 제목으로 올려 주셨으면 좋곘네요.

설교를 누르면 자동으로 다운되며 아래 화면처럼 실행이 됩니다. wifi 연결 되었을 때 다운 받으셔야 데이터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것 아시죠? 설교 화질은 썩 좋은 편은 아니오나 설교를 보시는데는 무리가 없으실 듯 합니다.

다른 교회 어플들과 다른 점은 설교말씀 다운 후 삭제하는 버튼이 메뉴로 들어가 있다는 점입니다. 프로그램 개발 시 어려움 때문에 이렇게 한 게 아닌가 합니다. 설교말씀 삭제버튼을 누르면 위의 알림 메뉴가 뜹니다.

예배안내 메뉴에는 정기예배, 주일학교예배, 청년회, 신혼부부회, 외국어예배, 장애우예배, 경로대학 등 포도원교회의 예배 일정을 상세히 보여줍니다. 
각 예배를 클릭하면 상세한 예배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교회 위치 안내 메뉴는 구글 지도를 이용하여 대략적인 위치만 소개해 줍니다.

포도원교회 가는 길
하단에서 버스 이용 시
126번 이용 후 대림아파트 하차
520번 이용 후 덕천교차로에서 하차 후 화명금곡방향 15번, 111번, 59번 버스 환승 후 대림아파트 하차
다대포에서 버스 이용 시
338번, 138-1, 모라, 사상 하차 후 화명금곡방향 15번, 59번 버스 환승 후 대림아파트 하차
동래, 만덕에서 버스 이용 시
111번, 121번 대림아파트 하차 후 한솔병원을 지나 횡단보도를 건넌 후 코오롱하늘채 아파트 1차, 2차 사이의 골목길
김해방면 버스 이용 시
부산 방면 128-1, 127, 130번 버스를 타고 덕천교차로에서 내려 금곡화명방면 111번, 121번, 15번, 59번 환승 후 대림 아파트 하차
해운대 방면 지하철 이용 시
양산방면 2호선 화명역 하차 후 1번 출구로 나오신 후 롯데마트를 우측으로 끼고 150m 정도 걸어서 내려온 후 부산은행 좌측 10m 정도 걸으시면 북부산우체국 및 화명3동사무소 옆
부산역 방면 지하철 이용 시
노포동버스종합터미널 1호선 탄 후 연상동역에서 3호선 환승 후 덕천역에서 다시 2호선 환승 후 양산 방면 화명역에서 하차 후 1번 출구로 나온 후 롯데마트를 우측으로 끼고 150m 정도 걸어서 내려온 후 부산은행 좌측 10m 정도 걸으시면 북부산우체국 및 화명3동사무소 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