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기독교 서적, 기독도서정보, 신앙서적, 기독서적 추천어플

반응형

갓피플은 좋은 어플을 많이 개발해 주시네요.
성경읽기표말씀배경화면외에도 기독도서정보 어플을 개발해 주셨네요.
크리스천들이 궁금해 하는 기독교 서적(신앙서적)을 신간, 베스트별로 제공해줍니다.
도서구입하기를 통해 갓피플 모바일 페이지에서 도서를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깔끔하면서도 빠른 실행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아이폰4, 아이패드2, 아이팟터치용 기독도서정보 어플 다운 받기(아이튠즈)
현재 안드로이드용(갤럭시S2, 갤럭시탭,베가,옵티머스)은 미출시 된 상태입니다.
(갓피플에서도  개발을 준비중에 있는 듯 합니다.)

기독도서정보 앱 첫 화면입니다. (책을 통해 하나님과 더 가까이 만나세요)

기독도서정보 앱의 도서신간(화제의 신간) 메뉴. 약 25권의 화제가 되는 책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전체 신간 보기 메뉴를 제공해서 현재 나온 전체 신간들의 이미지들을 한번에 볼수 있습니다.

책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책이미지와 상세 정보 그리고 책을 바로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되도록 했습니다.

 

북캐스트를 통해서 책 관련 세미나, 출간예정기독도서, 독서법, 강의 등 뉴스 및 이벤트와 같은 컨텐츠를 제공해 줍니다.

베스트순위인데요. 20위까지 순위를 모아서 보여주며, 책의 네티즌리뷰까지 보여줘서 책 선택에 도움을 줍니다.
실시간베스트 위주이나, 월간 베스트 메뉴도 제공하고 있으니 구입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월간 베스트는 100위 까지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빠른 속도로 이 모든것을 제공하니 놀랍네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입니다. 제 블로그에 별도로 한번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영유아 자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할 때, 크리스천 가정의 아버지들에게, 직장에서 신실하게 일하고 싶을 때, 가정예배를 드리려고 할 때, 지하철 버스에서도 책을 읽고 싶을 때, 성경적 태교를 하고 싶을 때 등 여러 상황에 맞는 책모음을 추천하고 있어, 책 선택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