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성경타자, 온라인성경타자, 온라인 성경통독 프로그램, 성경통독타자 사이트

반응형

항상 새해가 되면 성경통독을 결심하고 일년에 성경 일독을 해보겠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레위기나 신명기에서 일대 고비를 맞으며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성경통독을 온라인을 활용하여 한다면 어떨까요?
온라인 성경타자를 통해 직접 치면서 성경을 느낄 수 있고, 또한 진도표가 있어서 내가 얼마큼 성경 통독을 했고, 얼마나 남았는지 알 수 있으니 통독을 더 쉽게 체계화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성경통독을 완료하면 수료증을 주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성경타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들이 많이 있으니 성경타자를 통해 통독을 완성해보세요.


C3TV 온라인성경 성경타자 (C3TV)
c3tv에서 만든 성경타자로 가장 세련되고 편리한 성경통독 성경타자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필수)
개역개정, 개역한글,표준새번역,공동번역,우리말성경, 외국어성경(NIV,KJV)등으로 제공됩니다.
일자와 통계기능도 제공하며, 입력절수, 성경타자 순위도 보여주고 있어 은근한 경쟁심리가 있습니다.

 


온맘닷컴 마이블 성경타자 (onmam)
온맘닷컴 마이블로 제공되는 성경타자와 성경통독의 목표를 각각 정하고 시작할 수 있는 성경타자 사이트
성경에 줄긋기, 묵상쓰기 메뉴도 제공됩니다. 성경진도표에서 성경을 선택하면 팝업창으로 한절씩 쓸 수 있도록 제공해 주며, 엔터키를 치면 다음장으로 넘어가며 자동저장되어 진도표에 체크되는 방식입니다.
(마지막 접속일이 2009년이니 많이 찔립니다.)


컴퓨터전문인선교회 인터넷 성경타자 (ctm.kr)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성경타자 사이트
한글성경, 쉬운성경, 영어성경, 터키어성경등으로 성경통독을 제공해 줍니다.




평신도가 만든 Mybible 성경타자 프로그램
(mybile)
치과원장님이신 평신도의 헌신으로 만들어진 컴퓨터 설치용 성경타자 성경통독프로그램
개역한글,개역개정,새개정,중국어, 독일어, 인물지명사전등의 자료를 제공합니다.
환경설정에서 성경통독 켜기로 설정을 변경해야 성경통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경통독타자 프로그램 파일다운로드 설치방법 및 사용방법은 이곳


성경통독mp3 자료 받기
성경통독mp3 자료는 제 블로그 성경통독mp3다운로드 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성경통독을 잘 하려면?
성경통독 전문가 노우호 목사(에스라하우스 원장)님은 "많은 사람들이 성경통독을 하면 무슨 유익이 있을 줄 알고 있지만, 실상 통독으로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별로 없다"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만, 크리스천으로써 성경을 한 번 통독해 본다는 것은 스스로에게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성경통독 항상 실패로 끝나셨던 분들은 컴퓨터를 통해 성경통독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컴퓨터 성경통독으로도 실패를 보신 분들은 '에스라하우스 포로수용소' 에서 성경통독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성경통독 원리 (출처 : 에스라하우스 성경통독자료)
1. 사람의 말이라도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보지 않고선 잘 알 수 없는 것처럼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보아야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습니다. 결코 처음만 보거나 끝만 보아서는 하나님의 깊고 넓으시며, 크고 높으시며, 온전하신 뜻을 헤아릴 수 없습니다.
 
2. 성경을 읽을 때 처음엔 글자를, 다음은 단어를, 그 다음은 문장, 그 다음은 문단, 책, 전서를 읽습니다. 그러나 결국은 하나님의 마음을 읽어야만 성경을 읽은 것 입니다.
 
3. 성경통독 경험있는 안내자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성지순례에서도 안내자의 도움이 필요한 것처럼 에덴동산으로부터 시내산, 갈보리산, 바벨탑을 쌓은 시날평지에서부터 그 큰성 바벨론이 무너지고 하늘의 새 예루살렘까지, 시조 아담으로부터 보좌에 앉으신 심판주를 알현하기까지 안내자의 도움말은 필요합니다.
 
4. 창세기에서부터 예언된 말씀들이 기억에서 생생할 때 그 성취되는 역사를 보고 천지는 없어질지라도 하나님의 말씀들은 결코 없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확신하게 됩니다.
 
5. 우리들이 읽는 성경은 대체로 주제별로 혹은 종류별 편집으로 되어서 시대적인 배경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것을 다시 시대순으로 재구성하여 읽게 되면 예언서와 역사서가 동시에 이해가 되고 초대교회의 모습과 사도행전적인 역사와 서신서들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6. 일반적으로 하는 성경공부나 설교를 통하여 들어본 성경상식들은 대개 두드러지게 드러나는 사건이나 인물들을 다루게 됩니다. 솟아오른 산봉우리만 보고 계곡이나 심산유곡들은 보지도 않고 알려고 하지도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통독사경회에 오시면 모든 봉우리와 계곡 유곡으로 내려가고 진리말씀의 강물에 이르러 말씀으로 세례를 받습니다.
 
7. 전문 낭독사가 낭독하는 음성을 들으면서 눈으로 읽으면서 마음으로 감동을 느끼면서 두뇌로 이해하면서 안내자의 안내해설을 듣고 나면 혼자서 10년을 읽어온 것보다 통독하는 한 주간에 더 많은 것을 더 올바르게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8. 지금까지 기도하여 오신 수많은 문제들이 많은 물소리 같고 폭포수와도 같은 66권의 하나님 말씀 안에서 한꺼번에 응답받으시게 될 것입니다.
 
9. 알게 모르게 지어왔던 갖가지 죄와 허물들에 대하여 가차없는 지적을 받을 때 온전한 회개에 이르게 되고 영적으로 종합진찰을 받게 될 것입니다.
 
10. 하나님의 말씀을 처음부터 끝까지 겸손하게 경청하며 성심으로 봉독한 후에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지, 사람이란 어떤 존재인지, 또 사탄의 정체는 무엇인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나서야 하나님을 어떻게 믿고 어떻게 섬길 것인지, 사람을 어떻게 사랑하고 섬길 것인지, 또 사탄을 어떻게 대적하고 어떻게 이길 수 있을 것인지를 비로소 알게 될 것입니다.
 
11. 유능한 탤런트는 시나리오를 통독해야 합니다. 연출자의 의중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드라마의 메시지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드라마는 역사를 말함이요, 연출자는 하나님이요, 시나리오는 성경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주인공이 되려하고 주역만 맡으려 하는 자들이 있어서 역사는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
 
12. 성경은 생명의 말씀이요, 사명의 말씀이며 계명의 말씀입니다. 생명의 기원, 생명의 의미, 생명의 가치, 생명의 구원,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성경 안에서 분명합니다. 그 생명으로 무엇을 위하여 살 것인가를 가르쳐 알게 합니다. 생명은 사명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또 계명의 말씀을 통하여 어떻게 살 것인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13. 성경을 통하여서만 자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철학은 "너 자신을 알라!" 하고 종교인들은 자기를 완성하려고 애쓰지만 성경은 "자기 자신을 부인하고 자신의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땅에서는 우리 자신의 영원한 참 모습을 알 수 없고 다만 성경말씀대로 살고나서 천국에 갔을 때 거기서 우리의 영원한 참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14. 성경통독사경회는 상당한 인내를 요구합니다. 그러나 끝까지 참고 진실함과 성실함으로 승리하신 분들에게는 세계 역사상 어느 부흥회, 어떤 사경회, 어떤 성경연구과정보다도 풍성한 은혜와 진리를 주님께서 주실 것으로 확신합니다.
 
15. 현대를 가리켜 오염된 시대라 합니다. 물도 공기도 하늘도 땅도 산이나 바다, 심지어 지구궤도에까지도 오염되었고 어질러졌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공급되는 영혼의 양식마저도 오염되어가고 있습니다. 생수의 수원지인 신학대학에까지 민주주의, 사회주의가 오염되었고, 개인주의, 집단주의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주지주의, 신비주의로 기울어지고, 형식주의, 배금주의, 물량주의가 오염되어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직 한가지 오염되지도 변하지도 않은 것이 있습니다. 그 양식이 바로 성경입니다.
 
16. 성경을 통독하신 후엔 성경을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성경은 어려운 책이 아니라 쉬운 책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성경은 지금까지 출판된 모든 책을 합한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말한 패트릭 헨리의 말에 공감하고 찬성할 것입니다.
 
17.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주신 최대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이시며, 그 다음 가장 값진 선물은 성경입니다. 선물을 주신 분께 대한 바른 자세는 그 선물의 가치를 바로 알고 귀하게 여기는 것입니다.
 
 
성경타자, 성경통독을 정리하며
성경타자 자료를 정리하다 보니, 캡처한 저의 로그인 화면 모두 성경타자 진도가 0% 이네요
저부터 성경타자, 성경통독 열심히 해보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