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블로그로 말하자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플러그인 티스토리 오류, 제 블로그에 글 남긴 분들께 죄송

반응형
페이스북에 달려있던 소셜댓글 46개가 모두 날라갔습니다. ㅠㅠ
몇 일전 갑자기 페이스북 소셜댓글 플러그인이 제 블로그에서 보이지 않아 찾아봤었습니다.
제가 즐겨 가는 블로거님들의 페이스북 소셜댓글 플러그인 또한 보이지 않았던 것 같은데요.
100조가 기업가치가 있는 페이스북은 그에 대해 어떠한 공지도 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혹시 저와 같은 문제를 겪으신 분이 있으시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오류는 아닌 듯 하며, 페이스북의 앱 id 오류로 인해 나타난 현상 같은데요. 너무 안타깝습니다.
초코파이 광고 카피라이터 분의 댓글도 있었고, 기부단체의 댓글도 있었고, 많은 분들의 응원글들이 있었습니다.
페이스북 소셜 댓글이 모두 사라져 버린 것입니다. 제 블로그의 작은 역사이기도 했는데 속상하네요.
무엇보다도 페이스북 소셜댓글 플러그인으로 티스토리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의도적으로 지운 것이 아니오니 무한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페이스북 소셜댓글 플러그인을 재설치 하였으나 아무런 글도 없어 너무 휑하네요.
'나는 크리스천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위로의 페이스북 댓글 좀 달아주세요 ㅠㅠ

2012년 2월 7일 페이스북 플로그인 현황입니다. ㅠㅠ

페이스북 소셜 댓글 플러그인


2012년 1월의 페이스북 댓글 플러그인 모습입니다. ㅜㅜ

페이스북 소셜 댓글 플러그인 오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