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파이디온 율동 동영상, mp3, 가사, ppt, 악보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반응형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는 선교사자녀(mk)분들이 율동하며 찬양하는 모습을 보고 알게 된 곡입니다.
율동하는 미취학 아동들의 율동이 너무 예쁘고 귀여웠는데 그 모습을 블로그에 담지 못해 죄송하네요.

파이디온선교회_우리들은작은선교사
우리들은작은선교사는 이형구 작사 김승용 작곡으로 현재 절판된 신나는성경탐험 3집에 수록된 곡이였습니다.
파이디온 선교회에서 2004년 2월에 발매된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선교사 자녀들이 부르긴 했지만, 유치부 찬양으로 많이 율동하는 곡이기도 하네요.
이 곡을 듣고 있으면 선교란 즐겁고 신나는 일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가사 (버스를 타고 기차를 타고)
버스를 타고 기차를 타고 산으로 들로 나가자
비행기 타고 배를 타고 하늘로 바다로 나가자
복음을 들고 사랑 가지고 어디든지 가보자
온 세상에 말씀 전하는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ppt (버스를 타고 기차를 타고)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율동 동영상 보기 (파이디온 율동) / 버스를 타고 기차를 타고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율동 동영상 보기2 (파이디온 율동)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악보 (버스를 타고 기차를 타고)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mp3 (유치부 찬양 추천)

우리들은 작은 선교사 mr은 구하기가 어렵네요. 혹시 가지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정식 파이디온 앨범에도 들어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국내, 해외 아웃리치 단기선교에 활용하기 적합한 ccm 찬양 100곡을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