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레위지파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mp3, 악보, 가사, ppt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반응형

레위지파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하늘보다 높으신 주 사랑)는 스캇브래너 목사님이 계신 레위지파의 찬양입니다. 갓윌기획이 제작한 팀 티보우 영상(보러가기)에서 사용되어서 더욱 유명해진 곡입니다.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John 3:16)이 주제인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위지파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God So Loved The World)는 스캇 브래너 & 레위지파 1집 리바이츠 어웨이크닝에 수록된 3번째 곡입니다. 하늘보다 높으신 주 사랑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로 잘못 알려지기도 한 이 노래는 아웃리치 단기선교에서도 많이 불렀으면 해서 올려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가사 (레위지파, 스캇 브래너 목사님) / 하늘보다 높으신 주 사랑
하늘보다 높으신 주 사랑
바다보다 넓으신 주 사랑
나를 향한 크고 높으신 사랑
헛되고 헛된 그 모든 것
내게서 멀리 거두셨네
나의 수치 찬양 되었네
영원히 감사드리리 주님의 그 은혜
날 찾아 주신 그 사랑 오 주님 내 전부
사랑해요 경배해요 나 주 위해 살리
영원토록 신실하신 주 사랑을 전하리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믿는 자는 영생을 얻으리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다시 사신 독생자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ppt (God So Loved The World)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동영상 보기 Scott Brenner - God So Loved the World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라이브 실황 레위지파 (
하늘보다 높으신 주 사랑)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악보 (하늘보다 높으신 주 사랑 악보)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mp3 듣기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mp3 는 2012년 8월 1일자로 더이상 mp3를 공유해 드리지 못함을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ccm이라는 복음을 널리 알리는 목적도 중요하지만 저작권자의 저작권을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국내, 해외 아웃리치 단기선교에 활용하기 적합한 CCM 찬양 100곡을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