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기독교 아이폰 어플 다운시 이단 어플 주의

반응형
아이폰3gs에 이어서  아이폰4가 오늘 공식 개통을 했습니다. 
스마트폰이 급속도로 퍼지면서 몇 개월 사이에 스마트폰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중 기독교 어플리케이션으로 오해 될만한 소지가 있는 이단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이폰 성경 어플 다운로드 보러가기 <-- 공식적인 것들

크리스천이라면 조심해야 할 이단 어플 - 날마다 성경을 검토함
<-
절대 다운 받지 마세요
"날마다 성경을 검토함" 이라는 어플은 '여호와의 증인'과 관련이 있는 어플로써,
매일매일 성경을 매일성경이나 생명의 삶처럼 QT함으로써 정확한 정보를 알지 못하는 크리스천들에게 위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독교 타임즈에 따르면 (원문기사보기) 이 아이폰4와 아이폰3GS 어플리케이션은
(사)워치타워 성서책자협회에 있으며 이 곳은 '여호와의 증인'교리를 전파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이라고 합니다.
무심코 QT처럼 말씀을 읽다가 이단에 빠지지 않도록 크리스천들이 더욱 더 깨어 있어야 할 때 입니다.
그리고 여호와의 증인들을 믿는 이들이 진정한 예수님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할 때 입니다.

하나님께서는 IT라는 도구를 복음의 전파의 도구로 사용하시기를 원하신다고 생각하십니다.
아이폰4,갤럭시로 대두되는 스마트폰과 전 세계를 하나로 묶는 SNS 서비스가 화두가 되는 이 시기에
크리스천들은 이 도구의 특성을 알고 활용해 예수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인 "복음을 증거"하는 일에 앞장서시기를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