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기독교쇼핑몰을 모아봤습니다.

반응형
기독교쇼핑몰 어디를 주로 이용하시나요?
네이버 검색에서 '기독교쇼핑몰'을 치면 무려 15개의 클릭초이스와 타임초이스 광고가 뜹니다.
기독교 시장이 독과점 형태로 운영되는 것은 알고 있지만, 광고 하는 곳만 15군데이니 광고하지 않는 영세기독교쇼핑몰까지 하면 많은 기독교 쇼핑몰들이 운영되고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여러분들은 크리스천 용품이나 도서를 어디에서 구입하나요?
주로 지마켓이나 yes24에서 구입을 하지만, 좀더 기독교 전문적인 상품들이나 도서들은 찾기가 힘든 경우가 많죠?
성막모형 같은 것은 지마켓이나 홈쇼핑에서 안 팔잖아여. ㅋㅋ
많이 이용하는 기독교 쇼핑몰을 모아봤습니다.

갓피플닷컴 (기독교 업계 1위)
규장에서 만든 쇼핑몰인 갓피플몰은 다양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상품 구성, 빠른 배송의 서비스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기독교 쇼핑몰로서의 1위와 기독교 포탈로서의 1위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곳^^
주로 규장의 성령 관련 도서를 많이 띄워주는 경향이 있음


두란노몰

두란노서원에서 만들어진 기독교 쇼핑몰로 별로로 독립되어져서 운영되는 쇼핑몰
기독교 관련 용품, 도서, 성경, dvd 등은 최저가로 살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이벤트나 특가를 주로 활용하면 아주 저렴하게 살수도 있다.
해외배송도 가능하오니 해외 MK(미션키즈)나 선교사님들께 추천합니다.
단, 배송이 조금 느린 점이 있음.


진흥천사닷컴

진흥문화와 진흥 팬시(인쇄)에서 시작한 기독교 쇼핑몰
주보나 서식 분야에서는 최고라고 할 수 있으며, 교회의 주보를 만드실 목적이시면
진흥천사의 독판주보가 타 사이트에 비해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라이프북

생명의 말씀사 출판사에서 만든 기독교 도서 전문 쇼핑몰이다.
갓피플몰과 두란노몰에 비하면 늦게 출발했지만 종합몰로서의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


크리스천중고서점

목회자를 희망하는 신학대학생들에게 추천.
약간 어설퍼 보이는 구성으로 책 찾기가 어려운 점이 있으나 많은 DB를 가지고 있으며,
저렴하게 책을 구입할 수 있다.
개인간 중고 직거래는 옥션 중고 장터나 네이버 중고나라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CCM러브
너무나 유명한 CCM관련 1위 전문몰이다.
CCM러브에서 검색이 안되는 악보가 없을 정도로 많은 DB를 보유하고 있다.
무료로 MP3도 다운 받을 수 있으나,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절차가 있음.
최근 도서, 용품, 악기 등을 팔고 있지만 타 사이트에 비해 가격 경쟁력은 떨어짐.
역시 이곳은 악보와 찬양이 최고임.

온리갓
기독교 전문 CCM 사이트
벅스를 설립하셨던 분이 최근에 만드셨다는 음반 전문몰
2,000원이면 한달동안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으며 월 40곡 다운로드에 3,000원을 받는다.
(벅스뮤직은 1개월 듣기가 3,000원이며 월 40곡 다운로드가 5,500원이다.)
크리스천뮤직만 듣는다면 온리갓을 추천하며, 일반 대중가요도 함께 들으며 다운 받으려면 벅스를 이용하시길^^

소망이닷컴
2011년 8월에 오픈한 기독교 쇼핑몰
주로 아이들용 놀이매트와 퍼즐, 공부상을 판매

홀리스퀘어
2010년도에 생긴 기독교쇼핑몰입니다. 깔끔함 홈페이지 구성과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장점이 있네요.
특징은 기독교 도서가 아닌 기독교용품 전문 쇼핑몰이네요^^
랭키닷컴은 이제 많이 사용하지 않는데요. 홀리스퀘어는 랭키닷컴 종교용품 1위를 타이틀로 걸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