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션과 비전, 함께라면 가능해요

TIM 선교사 같이할래? (패러디 영상)

반응형

TIM에서 선교사를 모집하는 UCC를 만들었는데요. 이거 보다가 정말 쓰러질 뻔 했습니다. 잘 만든 패러디 영상이라서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리고자 올려봅니다. 한번도 편집을 만져본적이 없는 자매 간사님 두분이서 잠도 못자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두 아이들의 대화에 대사를 너무 잘 붙였네요. (선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공감이 되시시라 믿어용~)



선교사가 되려면 (두 아이들의 대화)



저는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요. 혹시 재미없으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이 드네요. 그럼에도 너무 노여워 마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선교단체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로 영상을 만든 점을 높이 사고 싶기 때문입니다. 선교는 너무 딱딱하고 부담스러운 이미지를 없애는 좋은 롤모델의 역할을 한 패러디 동영상이라고 생각하니까요^^  

여기서 잠깐!
두란노해외선교회란?
두란노해외선교회는 모든 열방이 기쁨으로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하는 언약의 성취를 꿈꾸며 세계 각지에 흩어져 복음을 전하는 초교파 선교단체입니다. (복음의 불모지인 10/40창 지역에 전문인 선교사를 파송하여 하나님을 향한 예배의 부흥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선교전략
 가. 미전도종족 중심의 선교와 전략적 선교지 집중 선교
     (동아시아 A/B족, 몽골 브리야트, 스리랑카 베다, 터키 A/B족, 우즈베키스탄 A/B족, 말레이시아 이반, 
      멕시코 타라후마라/미헤, 아제르바이잔 아제리, 인도네시아 람풍, 미얀마 인타, 케냐 스와힐리)
나. TEAM 사역의 활성화
     (한 지역에 팀을 구성하여 파송, 다양한 기능의 팀을 구성)
다. 초교파 선교 동원화 및 협력
     (교파를 초월한 선교 헌신자 모집, 지역교회의 선교 동역자화 및 협력, 같은 지역/족속을 선교하는 단체와의 협력)
라. 현지 중심선교
     (현지인 동역자의 발굴 및 리더십 양성)

선교사 지원 방법
지원하고 문의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거나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셔서 지원해보셔도 되실 듯 합니다.

TIM 약도 및 연락처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동 96번지 두란노빌딩 202호
전화번호: 02-794-1063
FAX: 02-794-1041
이메일주소: tim1996@hotmail.com


깊이있는 아이들의 대화 영상화면을 자세히 볼까요?


이 두 아가들의 대화를 패러디한 영상들이 참 많이 쏟아져 나오는데요. 명언들이 많이 있네요. 대화 중 인상깊었던 내용들을 몇개 올려볼께요.

" 마지막 때에 삶을 불태워야 하지 않겠니?"
" 지금 우리 같은 어린 사람들이 모자르대"
" 팀선교사 되면 진짜 멋지게 살 수 있어"
" 전방은 차가운 분유도 소화해야하는 지역인거지 "
" 거기에선 주님이 능력도 주신대 "
" 이렇게 파바바박 안찰하면 병이 낳는 거야 "


마지막으로 지금 이 시간에도 선교지에서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자신의 삶을 드리기로 매일 매일 결단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사랑하겠습니다. 주님 안에서 오늘도 승리하시길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