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성 목사님의 페이스북을 통해 매일 좋은 말씀을 만나고 묵상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선한목자교회의 주일 설교만큼이나 은혜로은 묵상 글들이 아닐 수 없습니다.


페이스북을 많이 하지 않는 저로써는 목사님 때문에 하루에 한번 페북을 들어갑니다. 생삶 큐티, 조목사님 말씀과 페북을 통해 묵상을 합니다. 혹시 글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으면 속상해지고 "언제 올라오지 하며 페북질"을 하게 됩니다. 5~10분 정도로 읽을 수 있어 출,퇴근시에 묵상하시면 영성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참고로 출퇴근 시간에 보시기를 권해드리는 이유는,

1. 버스나 전철을 기다리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2. 묵상 글 들 가운데 성경 말씀이 2~3개를 언급해주십니다.
3. 저는 언급해주셨던 성경 말씀으로 하루를 묵상합니다.
4. 하루종일 주님을 바라보는데 도움이 됩니다. (목사님 글을 생각하면)



페이스북을 운영중이신분들께 팔로잉 강력 추천입니다. 지하철을 타면 무의미하게 페이스북의 타임라인을 넘기는 사람들을 많이 봅니다. 주로 인기있는 동영상이나 이슈 컨텐츠를 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 크리스천들은 페북에서 은혜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유목사님의 글을 받아보는 방법을 공유해드립니다.
첫째, 유목사님의 페북을 방문합니다. (페북 바로가기
두째, 유목사님 커버사진 우측에 있는 "팔로우" 버튼을 꾸욱 누릅니다. (아래사진 참고)
셋째, 내 페북 타임라인에 유기성 목사님의 글들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최근 감명 깊었던 묵상 글들을 모았습니다. 더 많은 글을 읽으시려면 '더보기'를 통해 페북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목사님의 글을 통해 심령이 새로워지고 '24시간 예수님을 바라보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유기성님의

    유기성님의

    유기성님의

    유기성님의


올해 초 목사님의 글을 모아 '유기성 페이스북 고백'이란 주제로 '예수를 바라보자'는 책도 출간 되었습니다. (책구경가기)


직장 생활 중 '예수님을 바라보는' 영적 공급이 필요한 시기가 많습니다. 유기성 목사님 페이스북이 직장인들의 영적 승리의 도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