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아이폰 설교, 갤럭시설교, 설교 동영상, CBS어플, holyday 어플

반응형

cbs에서 holyday라는 설교영상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pc에서 설교영상을 보거나 아이폰, 갤럭시S, 베가,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의 모바일 환경에서도 볼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크리스천 설교 동영상 서비스로서 무료로 제공되며 무엇보다도 HD급으로 설교를 볼 수 있습니다.
HolyDay 앱은 CBSi에서 제공되는 풀hd급 고화질 영상 설교입니다.
(holyDay 사이트에서 헬로큐티, 성경, 찬송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아이튠즈에서 HolyDay 설교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팟터치, 아이패드용)
안드로이드에서 HolyDay 설교 어플 다운로드 (갤럭시S, 갤럭시S2, 베가, 갤럭시탭 용)

holyday 영상설교 어플의 특징은 깔끔하게 설교영상만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여러가지 부가 기능으로 사용하기 어렵게 만들기보다 교회별 영상설교, 내가 본 영상설교, 즐겨찾기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holyday hd 영상설교의 아이폰 첫 화면입니다. wifi에서는 무료로 설교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시며, 3g환경에서는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는 건 아시죠^^?

타 성경 어플과 마찬가지로 holyday 설교 어플도 로그인을 요구합니다.
cbs의 아이디로 로그인 cbsi 회원가입은 이곳으로
(전 개인적으로 성경 어플 개발시 Acount 를 새로 가입하는 것에 반대하는 입장입니다만, 성경 어플을 제공하는 기업이나 개발자 입장에서는 회원가입을 많이 유도하는 것이 더 이익? 이겠죠?)

최신설교메뉴에서는 가장 최근의 설교들만 모아서 보여주는데요. 제가 3~4주 확인해보니 교회는 정해져 있고 그 정해진 교회의 설교들의 최신 버전이 업데이트 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서비스되는 교회리스트는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holyday 메뉴에서는 교회별로 설교를 볼 수 있습니다. 최신설교에서는 각 교회의 최신설교만을 서비스해주지만, 교회별 영상설교에서는 각 교회의 지난 설교들을 모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설교의 본문 설교말씀도 함께 제공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내가 본 설교만을 따로 볼수 있도록 내가 본 영상설교 카테고리르 제공해 줍니다.

 

즐겨찾기는 각 설교듣기 후 상세 설교 듣기에서 체크박스를 선택하시면 즐겨찾기에 추가됩니다

제가 많은 설교영상 어플들을 사용해 봤는데요.
holyday 설교 어플은 무엇보다도 빠른 로딩속도를 자랑합니다.
대개의 설교 영상 어플들은 동영상 로딩 속도에 버퍼링이 많이 걸리는 한계가 있는데, holyday 설교 어플은 cbs에서 직접 제공해서인지 엄청난 동영상 로딩 속도를 자랑합니다.
(아무래도 서버에 비용을 많이 투자했나 봅니다)
이런 좋은 설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cbs에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제공되는 교회 리스트입니다.
holyday에서 제공하는 설교 교회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님,
광림교회 김정석 목사님,
왕성교회 길자연 목사님,
성복교회 이태희 목사님,
섬김의 교회 표갑만 목사님,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님,
주님의교회 스캇브래너 목사님,
강서제일교회 류자형 목사님,
노량진교회 강신원 목사님,
중문교회 장경동 목사님,
영동제일교회 김혜자 목사님,
양고교회 지응수 목사님,
남서울중앙교회 피종진 목사님,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님,
디사이플스 정신호 전도사님,
할레루야교회 김승욱 목사님,
장의제일교회 김기원 목사님,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님,
한세대학교 차준희 목사님,
뉴사운드교회 천광웅 목사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