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인터넷 성경구절찾기, 성경구절로 성경검색해서 성경말씀찾기 총정리

반응형

인터넷 성경검색으로 성경구절찾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여전히 많은 분들이 인터넷에서 성경구절로 성경을 검색하시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 성경검색으로 개역개정, 우리말, NIV, 일본어,중국어 성경구절찾기까지 가능하기에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홀리바이블을 통해 성경구절찾기 (홀리바이블 바로가기)
성경구절을 찾을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성경말씀찾기 사이트가 홀리바이블입니다.

성경구절찾기

홀리바이블을 성경검색을 통해 성경구절찾기가 가능한데요. 개역개정, 개역한글, 현대인, 공동번역, 새번역, 중국어성경, 일본어성경, 아제르바이잔 성경까지 성경말씀찾기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좋은성경구절 50가지를 모아놓기도 했습니다.
(우리말 성경구절과 쉬운성경 성경구절은 저작권 문제로 더이상 서비스 하지 않는 것이 많이 아쉽네요. 두란노 우리말성경 성경구절 찾기는 하단을 참고하세요)

성경검색
성경구절찾기는 검색창에 성경구절을 검색하는 방법과 한글성경을 클릭해서 성경말씀찾기를 하는 방법으로 성경검색이 가능합니다. 홀리바이블은 그 이외에도 365일 일독성경기능과 새찬송가, 찬송가 검색 기능까지 가능하니, 즐겨찾기 하셔서 수시로 사용하셔도 되실 듯 하십니다.
성경구절
검색창에 성경말씀을 입력해서 찾기를 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정직으로 성경구절을 검색한 화면입니다.
(홀리바이블은 스마트폰에서도 성경구절찾기가 가능합니다. 아이폰4와 넥서스7으로 테스트해본 결과 사이트가 잘 열리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모바일 전용 페이지가 아닌 pc화면에서 보이는 것과 똑같이 생긴 성경검색 화면으로 보여진다는 점입니다.)

성경말씀찾기
여러가지 성경으로 성경말씀찾기가 가능합니다. 상단의 메뉴를 통해서 개역개정, 현대인의성경, 공동번역, 개역한글, 새번역등으로 성경구절 찾기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NIV, KJV, NASB, 중국어, 일본어등으로도 번역비교하여 성경구절을 볼 수 있습니다.

성경구절찾기_02
가장 많이 보는 개역개정판으로 보는 성경구절들입니다. 글씨를 크게하거나 작게해서 볼 수 있습니다.

성경구절찾기_03
가장 많이 보는 NIV의 영어성경구절찾기입니다.

성경구절찾기_04
일본어 성경구절찾기 화면입니다.

 

좋은성경구절_02
좋은성경구절_05
좋은성경구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인기성경구절입니다. 홀리바이블 메인페이지 좌측에 있는 좋은성경구절은 최근 인기있는성경구절 50가지 성경구절을 보여줍니다. 계속 바뀌는 성경구절들이오니 좋은성경구절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성경검색을 해보시면 은혜롭고 힘이 되는 말씀을 만나보실 수 있으리라 기대됩니다.

두란노 우리말성경 성경구절찾기 (우리말성경 성경검색 바로가기)
성경검색_03
의외로 많은 분들이 우리말성경을 보시는데요. 두란노우리말성경 성경검색 사이트를 찾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정직'이란 단어로 성경말씀찾기 한 검색결과화면입니다.

성경구절_02
우리말 성경검색은 성경구절로 찾거나 성경읽기로 성경구절을 찾을 수 있는데요. 우리말성경에서는 이외에도 비전성경사전과 두란노주석자료를 함께 제공해줍니다. 초신자들에게 개역개정이나 개역한글이 어려울 수 있는데요. 우리말성경은 쉽게 되어 있어 성경말씀찾기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성경구절_03
성경전체에서 또는 각각의 성경에서 성경말씀찾기와 성경구절찾기가 가능합니다.


성경구절_03
성경별 성경구절찾기도 가능합니다.
 

성경말씀찾기_02
창세기 15장을 성경검색한 화면입니다. 성경구절찾기 하실 땐 위 두가지 방법으로 검색에 성경구절을 입력하거나 각 성경별로 장을 입력하여 성경구절찾기가 가능합니다.

C3TV 온라인성경 성경검색 사이트 (바로가기)
좋은성경구절_06
C3TV 온라인성경 성경구절찾기 사이트는 기본적인 한국어성경, 외국어성경외에도 히브리어 성경, 헬라어 성경말씀찾기도 가능합니다. 인기검색어를 통해 좋은성경구절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온맘닷컴 마이블 성경구절 찾기 (온맘닷컴 성경검색 바로가기)
성경구절_04
온맘닷컴에서 제공해주는 마이블은 성경구절찾기 뿐만 아니라 성경듣기 서비스도 제공해줍니다. 또한 마이블이라는 묵상서비스를 통해 좋은성경구절과 간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갓피아 성경구절찾기 (성경검색 사이트 바로가기)
성경말씀찾기
성경구절찾기 뿐만 아니라 성경필사와 성지사진도 제공해주는 성경말씀찾기 사이트입니다.
매일성경읽기도 제공되며 회원가입하면 암송구절필사, 성경사전, 성경필사, 온라인성경책 선물 등 다양한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가 제공되는 성경구절찾기 사이트 바이블포유  (바로가기)
성경구절_07
개인이 운영하는 성경구절찾기 사이트인데요. 현존하는 성경의 모든 언어권이 제공됩니다. 선교사님들이나 외국 신학생들을 위해 추천해드리고 싶은 성경검색 사이트입니다.
제공되는 언어를 한번 볼까요?
러시아 성경, 스페인 성경, 라틴 성경, 마오리 성경, 노르웨이 성경, 알바니아 성경, 아프리카 성경, 스와일리 성경, 히브리어 성경, 루마니아 성경, 독일 성경, 불가리아 성경, 프랑스 성경, 그리스 성경, 이탈리아 성경외에도 제가 잘 모르는 언어권들의 성경말씀찾기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대한성서공회의 성경구절차직 (성경말씀찾기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성경구절찾기 사이트는 대한성서공회의 성경검색 사이트입니다.


문봉주 목사님의 성경의 맥을 잡아라 동영상도 하나 소개해드려요.


개역개정 성경 TXT 파일도 첨부해드려요 ^^


경구절찾기를 정리하면서 느낀점은 참 좋은 성경구절찾기 사이트가 많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좋은성경구절이나 힘이들때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같은 성경구절을 모아놓은 사이트는 많이 없더군요. 지식인에 무작정 떠도는 성경구절만 있을 뿐 이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성경구절찾기 성경말씀찾기 사이트가 없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많은 기독교 기업들이 좋은성경구절을 모아서 사이트에서 제공해주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나아가 아이폰, 아이패드와 같은 스마트기기에 성경구절찾기 어플로 제공해준다면 더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국 말씀을 붙들어야 우리는 크리스천으로서의 구별된 삶을 이 땅에서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