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사랑하는 자여 mp3, 악보, 가사, ppt, 소리엘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반응형
사랑하는 자여. 악보와 가사입니다.
 ppt파일은 중간에 가사가 짤린 내용의 ppt만 있네요. (보강을 해야 겠네요)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같이 소리엘 mp3도 첨부합니다.
(MP3는 저작권문제로 삭제함. 필요하신 분은 트위터 DM 또는 블로그 댓글)


 




소리엘 사랑하는 자여 가사입니다.
사랑하는 자여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 같이
내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나 간구하네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 같이
내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나 간구하노라
주의 그 사랑 안에서 그대를 보내사
만나게 하시고 교재케 하시며
하나되게 하신 나의 주님 참~ 참 감사합니다
이런 소중한 그대를 바라보며
난 고백하고픈말 너무 소중한 그대를 축복하며
이렇게 고백합니다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 같이
내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나 간구하네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 같이
내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나 간구하노라
강건하기를 나 간구 하노라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 같이
내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나 간구하네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 같이
내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나 간구하기를 나 간구하노라

사랑하는자여 내영혼이 잘됨 같이 동영상



국내, 해외 아웃리치 단기선교에 활용하기 적합한 ccm 찬양 100곡을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