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죽으면 죽으리라 악보, 가사, 듣기, mp3 남궁송옥 (단기선교 찬양악보 100선)

반응형
죽으면 죽으리라 악보와 가사입니다.
원래 이 곡은 사명의 작곡가 이권희씨가 작곡하고 남궁송옥이 불러서 화제가 된 ccm입니다.
아버지 라는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죽으면 죽으리라 mp3는 저작권 문제로 올려드리지 못함을 이해해 주세요.
(그럼에도 죽으면 죽으리라 mp3 필요하신 분은 트위터 DM 또는, 블로그 댓글 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죽으면 죽으리라 가사

주를 위해 살아가는 건 쉽지만은 않아요
나의 욕심부와 명예 내려 놓아야 하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나를 드리는 순간
아버지의 크신 손이 강하게 붙드시죠
수많은 믿음의 선배들 주를위해 살았죠
죽으면 죽으리라 아버지의 기쁨의 눈물 보며
내가 선한 싸음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모두 마치고 아버지 향한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나를 위해 그 면류관 주실 나의 아버지
내게만 아닌 주를 사모 할 모든 자에게니라

죽으면 죽으리라 듣기



죽으면 죽으리라 악보



아래는 아버지 앨범에 관한 내용입니다.


(죽으면 죽으리라 mp3 는 2012년 8월 1일자로 더이상 mp3를 공유해 드리지 못함을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ccm이라는 복음을 널리 알리는 목적도 중요하지만 저작권자의 저작권을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국내, 해외 아웃리치 단기선교에 활용하기 적합한 ccm 찬양 100곡을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