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강력추천 CCM그룹 - 텐트메이커스 (Tent Makers)

반응형

혜성처럼 나타난 CCM그룹 텐트메이커스! 추천 CCM이라고 하면 우리가 흔히 익히 알고있는 마커스, 예전단, 힐송같은 예배모임이나 찬양팀을 떠올리는데요. 제가 강력추천 하는 Tent Makers는 안타깝게도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블로그에 올려드려요. 이들에 대한 정보는 잘 나와있지 않지만, 그럼에도 소수의 크리스천들이 1집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 곡인 주님의 바램, 주기도, 예수 나의 치료자 등을 즐겨 부르고 있습니다.



우선 텐트메이커스1집 주님의 바램 MP3 먼저 들어볼까요?



Tent makers의 정체성은?
CCM그룹인 텐트메이커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잘 나오지가 않네요. CCM 추천 사이트들도 자세한 설명은 없고, 앨범에서 제공되는 정보만을 보여주네요. 앨범 표지에 있는 내용들을 압축해서 소개해드리면, 요한복음 4장21절~24절까지 말씀으로 기초한 '영과 진리로 예배하고 가는 곳과 밟는 땅마다 예배 처소가 스스로 되는 자들'이 바로 텐트메이커스의 정체성이라고 합니다.

 요한복음 4장 21장 ~ 24절 말씀
21 예수께서 이르시되 여자여 내 말을 믿으라 이 산에서도 말고 예루살렘에서도 말고 너희가 아버지께 예배할 때가 이르리라
22 너희는 알지 못하는 것을 예배하고 우리는 아는 것을 예배하노니 이는 구원이 유대인에게서 남이라
23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이들은 우연히 본 유투브 동영상 '북한 할머니의 이불속 기도'를 주님의 바램으로 표현하며 한국교회를 향해 소리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한국을 향한 메시지라는 것이죠. 연일 뉴스를 통해서 보도되는 북한의 핵보유국 영구화, 한반도 도발 가능성의 기사들이 이 땅의 교회들과 크리스천들에게 기도하며 깨어있기를 바라는 이 앨범과 오버랩 되는 것은 저만의 생각일까요?


영화는 시대를 반영하듯, CCM앨범은 기독교상황을 반영한다?

이 앨범에는 총 16곡이 들어있습니다. 곡이 풍성하니 12,000원이라는 돈은 아깝지 않으니 CCM그룹의 사역을 위해 투자하시는 건 어떨까요? 영화는 시대를 반영하듯이 '텐트메이커스 1집-주님의 바램'은 현재 한국과 북한땅의 상황과 그 회복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앨범에서도 "하나님께서는 그 살얼음판 같은 땅, 어두워진지 오래되어서 이제는 한 줄기의 빛도 보이지 않는 땅!! 그러나 우리의 형제요, 우리와 한 몸인 북한을 단 하루도 잊으신적이 없다는 사실을!!" 라며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영광이 임하여 치료가 되는 한국과 북한땅!
추천CCM으로 강력추천하는 이 앨범엔 모든 곡들이 연관성을 가지며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주기도문으로 앨범을 시작하여 하나님 나라를 이땅에 임하게 하시고, 마지막 곡인 주님이 구름타고 다시 오실날로 마무리 됩니다.


첫번째 곡인 '주기도'를 통해 하나님 나라가 이땅 가운데 임하길 기도하는 기도로 시작합니다.
두번째 곡인 '북한 할머니의 이불속 기도'는 한 할머니의 기도를 그대로 가져와 '이 민족을 버리지 않으시는 아버지에게 부르짓으며 순교의 피의 자손이 살아있는 얼음판 같은 북한 땅을 보호하시고 보혜사로 역사 해달라는 기도로 이어갑니다.
세번째 곡인 '주님의 바램'을 통해 저 넘어 있는 우리의 형제 자매에 대한 간절한 안타까움을 노래합니다. 우리가 풍성할 때 그들은 눈물 흘렸고, 우리가 축복과 번영이 그들의 아픔과 흘리는 피라고 노래합니다. 북한을 버리시지 않는 하나님께 우리 주의 백성들이 기도하자고 합니다. 그럴때 주님께서 막힌 담을 허시리라는 간절함이 담겨있습니다.


네번째 곡인 '주님 하늘문을 열고'를 통해 당신의 손을 펴셔서 어두운 매임을 진리로 자유케 하시고 허물어진 백성을 치유하게 해달라고 노래합니다.
다섯번째 곡인 '하늘문이 열리는 세대'를 통해 자녀들이 예언하고, 청년들이 환상을 보고, 아비들이 꿈을 꾸는 성령의 시대를 꿈꾸고 있습니다.
여섯번째 곡인 '십자가 사랑의 비밀' 은 하나님의 놀라운 그 사랑을 다 알지 못하지만 주님 걸어가신 십자가의 길을 내가 걸어갈 좁은 길로 선포하며 나아갑니다.
그 외에도 믿음, 예수 나의 치료자, 주님 구름타고 등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보너스트랙으로 연주앨범도 들어습니다.


텐트메이커스 페이스북 (구경가기)
이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기 어려웠는데요. 페이스북에 공간을 만들어서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방문하셔서 "좋아요" 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도 달아주세요

추가로 텐트메이커스의 추천 CCM곡들을 몇 개 더 올려드립니다.^^

예수 나의 치료자 MP3 듣기


주기도 MP3 듣기

가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서서요. 주요 인기있는 곡들의 가사를 첨부해요^^


끝으로 텐트메이커스가 세례요한의 심정으로 한국 교회를 향한 외침을 잊지않고 계속 사역해 나가길 기도합니다. 이 한반도 땅 거리위에, 골목마다, 아버지 하나님을 찬양하는 소리가 가득한 통일한국이 오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