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무료성경읽기

반응형

인터넷으로 무료성경읽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웹으로 읽는 것에 친숙하지 않으실텐데요. 마이블스토리를 통해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마이블은 온맘닷컴에서 제공하는 무료성경읽기 기능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6 이상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경책을 펼쳐놓은 듯한 이미지로 되어 있어서 친숙하게 다가오는데요.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성경읽기

마이블은 교회에서 운영중인 홈페이지에도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듣기 기능과 줄긋기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간증을 공유하는 묵상서비스도 있습니다.


무료성경읽기

리모콘을 통해서 형광색으로 색칠할수도 있으며, 통독과 검색도 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읽고 활용할수록 손때뭍은 것과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성경읽기를 잘 활용하여 나만의 마이블을 만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성경읽기_마이블

개역한글 기준으로 되어 있는데요. 표준새번역과 NIV도 제공해줍니다. 그 외에도 영상설교와 묵상쓰기, 내자료실 기능등이 있습니다. 많은 교회 홈페이지들이 활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료성경읽기_02

추가로 무료성경읽기를 자신의 교회스타일에 맞게 만들수도 있다고 합니다. 교회에서 직접 로그인하여 성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해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500만원이라는 비용이 드는 단점이 있는데요. 자료도 첨부해 드리오니 필요하신 곳은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꼭 빼놓지 않고 추천하는 곳이 두란노성경입니다. 우리말을 찾으시는 분들과 성경사전과 두란노주석 활용이 많으신 신학교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는 곳입니다. 

두란노성경

무료성경읽기 기능외에도 많은 자료가 있는 곳입니다. 특히 설교와 목회자를 위한 전문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인터넷과 웹을 통해 읽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직접 손에 들고 다니는 성경으로 읽는 것이 가장 큰 은혜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