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미스바 프로젝트, Mizpah Project, 라이즈업 코리아, 기독교 어플 추천

반응형

미스바 프로젝트는 9월 2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 라이즈업코리아 902대회의 프로젝트 중 하나인 기도운동입니다. 라이즈업무브먼트를 중심으로 시작된 미스바 프로젝트(Mizpah Project)는  매일새벽 청소년들이 모여 근처 지하철역, 공원에서 모여 본인의 가정과 교회, 학교와 친구들, 나라를 위해 기도해 왔습니다. 이를 전국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운동으로 미스바 프로젝트 앱을 만들고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20여곳에서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7시까지 기도모임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청소년들이 이 운동을 하고 있으며 등교전에 교복을 입고 운동에 동참한다고 합니다.
미스바 어플을 통해 중보기도의 불씨가 타오르길 기도합니다.

미스바 프로젝트(Mizpah Project) 어플 다운 받기 (기독교 어플 다운)
미스바 프로젝트 어플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만 개발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용은 현재 개발중에 있다고 하네요.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모두 다운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2, 갤럭시S3, 옵티머스Q 등)
구글플레이서 미스바 프로젝트 (다운받으러 가기)

미스바 프로젝트란? (Mizpah Project)
미스바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나라에 위기가 닥칠 때마다 함께 모여 회개하고 하나님께 부르짖었던 곳입니다.
우리는 흩어져 있으나 이 땅의 부흥과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함께 기도할 수 있습니다.
미스바 프로젝트는 이를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매일 곳곳에서 기도하는 작은 미스바가 모여 하나의 커다란 미스바가 됩니다.
학교나 교회, 각 도시의 상징적인 장소에서 함께 기도해 나갑시다.
서로 얼굴도 모르고 알지 못하는 사이지만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함께 모여 기도하길 원합니다.
누구든 기도모임을 주최할 수 있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스바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기독교 어플 리뷰
미스바_프로젝트_01
미스바 프로젝트 Mizpah Project를 처음 시작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제가 아이폰이다 보니 지인의 갤럭시S 3 스마트폰으로 캡쳐하여 올려드립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02
미스바 프로젝트를 처음 시작하면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계정 생성을 통해서 로그인 아이디를 만들어야 합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03
미스바 프로젝트(Mizpah Project)의 장점은 별도의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하지 않고, 이메일 주소만으로 쉽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04
제 이름인 김민규로 미스바 프로젝트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한 첫 화면입니다. (다음 지도를 사용했네요)
퍼즐모양으로 된 저 표시들이 현재 미스바프로젝트 (Mizpah Project)가 진행되는 장소들입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05
대부분 학생들 모임이 많고 직장인 모임도 많은데요. 아직은 많이 활성화는 되어있지 않습니다. 이름을 클릭하면 각 기도모임 팝업창이 뜹니다. (많은 크리스천들이 이 프로젝트에 동참하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06
팝업창의 기도모임은 메인, 채팅, 기도제목,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도모임명과 소제목 시작날짜, 지역과 모이는 날짜, 오늘 출석자수, 그리고 쪼인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학생들 모임인데 제가 쪼인하는건 아닌 듯 해서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07
서울시청 기도회라는 곳에 쪼인해보았습니다.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미 삭제된 미스바인데도 쪼인이 되네요.

미스바_프로젝트_08
채팅 메뉴입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09
기도제목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기도제목은 무명으로 등록하게 되어 있네요.

미스바_프로젝트_10
현재 미스바의 회원현황입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11
미스바에 가입하면 위와 같은 팝업 메뉴가 나타납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12
미스바_프로젝트_13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찍어서 신규 미스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위치를 찾으신 후 생성을 누르면 되는데요. 이 부분이 잘 안되더군요. 지도의 정확한 지점을 찍어서 생성하지 못하는 어려움이 있네요.

미스바_프로젝트_14
온누리교회라는 이름의 미스바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미스바_프로젝트_15
미스바_프로젝트_16
미스바_프로젝트_17
지도에서 직접 미스바를 찾을 수도 있지만 미스바 검색과 지역 검색을 통해서도 여러 미스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미스바 프로젝트(Mizpah Project)에 대한 설명
구약 및 신약을 통틀어 하나님의 역사와 부흥이 일어나는 모든 곳에는 항상 간절히 부르짖는 기도가 있었습니다.
간절히 부르짖는 기도하는 몇명을 통해 작은 공동체를 넘어 도시와 나라를 변화시키시는 수많은 일들이 일어나 왔습니다.
70~80년대 뜨겁게 일어나는 한국 교회의 밑바닥에는 간절히 부르짖는 신앙이 있었습니다.
교회 예배당에는 불이 꺼지는 일이 없었고 항상 기도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매일 새벽에는 하나님 앞에 통곡하며 기도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런 뜨거운 기도를 통해 한국 교회에 하나님께서 많은 은혜와 축복을 부어주셨습니다.
그러나 삶이 풍요로워지고 잘 살게 되면서 하나님을 향한 간절한 신앙이 한국 교회에서 많이 식어지게 되었습니다.
매년 1천여개의 교회가 문을 닫고 있으며, 수많은 젊은이들이 교회를 떠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예배하는 청소년 및 청년 중 구원의 기쁨과 감격을 아는 사람이 10%가 채 되지 않습니다.
기도를 회복해야 할 때입니다.
한국 교회가 가지고 있던 부르짖는 신앙을 회복해야 합니다.
철저히 기복신앙을 버리고 순수하게 하나님 나라와 의를 위하여 기도해야겠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할 때에 우리의 모든 필요를 채우시는 하나님의 기적을 수없이 경험해 왔습니다.
우리는 각자 흩어져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 살고 각각의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전에 우리는 동일한 주를 섬기는 하나님의 지체입니다.
훗날 천국에서 영원토록 함께 지낼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미스바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나라에 위기가 닥칠 때마다 함께 모여 회개하고 하나님께 부르짖었던 곳입니다.
우리는 흩어져 있으나 이 땅의 부흥과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함께 기도할 수 있습니다.
미스바 프로젝트는 이를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매일 곳곳에서 기도하는 작은 미스바가 모여 하나의 커다란 미스바가 됩니다.
학교나 교회, 각 도시의 상징적인 장소에서 함께 기도해 나갑시다.
서로 얼굴도 모르고 알지 못하는 사이지만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함께 모여 기도하길 원합니다.
누구든 기도모임을 주최할 수 있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온전히 동행하는, 살아있는 신앙을 가진 하나님의 용사들이 가득히 일어나기를 위해 기도합시다.
자신을 개혁하고 세상을 바꾸어 내는 하나님의 용사들이 가득히 일어나기를 위해 기도합시다.
죄인을 고치시고 구원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능력있게 전도하는 하나님의 용사들이 가득히 일어나기를 위해 기도합시다.
한국에 부흥이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나아가 한국이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실 그날까지 중심에서 세계 모든 민족들을 살리는데에 쓰임받는 나라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