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성경역사 성경지도, 성경연대표, 성경공부 어플

반응형

성경공부하시는 신학생, 성도님들이 많이 계시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성경을 역사서로 구분하여 정리한 무료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성경연대표와 시대별 성경지도 그리고 예수님의 가계도, 성경인물과 성경요약을 해 놓은 어플입니다. 성경공부를 하시는 분들과 성경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어플입니다. 2012년 9월에 출시된 어플인데요. 가계도는 마태복음의 가계도를 따라서 작성되었다고 하네요.

아이튠즈에서 아이폰5, 아이폰4S, 아이패드미니, 아이패드4용 어플 다운 받기
구글플레이에서 갤럭시S, 갤럭시노트2, 넥서스7, 갤럭시노트10.1용 어플 다운 받기

성경연대표 성경공부 어플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성경공부_01
MCHAKM에서 개발된 어플로 성경연표를 쉽게 정리한 무료 어플입니다. 일부 사건의 연대의 경우에는 정확하지 않다고 하오니 이점은 꼭 염두에 두시고 다른 성경연대표와 함께 성경공부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성경공부_02
성경연대표의 메뉴는 연대표, 지도, 가계도, 성경요약, 정보로 구분하여 성경공부를 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해줍니다.

성경공부_03
성경역사를 연대표 형태로 간략하게 보여주고 있으며 성경의 어느부분에서 근거했는지를 보여줍니다.

성경공부_04
성경연대표의 상단의 시대 메뉴를 누르면 바로가기 서비스를 통해서 성경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대홍수 이전시대, 대홍수 다음 시대, 족장 시대, 출애굽 시대, 가나안 정복시대, 사사 시대,  통일 왕국 시대, 분단 왕국 시대, 유다 시대, 바빌론 포로 시대, 재건 시대, 공백 시대, 예수 시대, 교회 시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성경공부_05
성경공부를 위한 성경지도입니다. 모두 9개의 성경지도를 이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9개 모두 캡쳐화면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노아의 배가 나아간 루트입니다.

성경공부_06
성경공부를 위한 두번째 성경지도, 아브람의 이동경로입니다.

성경공부_07
성경공부를 위한 세번째 성경지도, 출애굽 여정입니다.

성경지도_01
성경공부를 위한 네번째 성경지도, 이스라엘 열두지파와 그들의 영지입니다.

성경지도_02
성경공부를 위한 다섯번째 성경지도, 이스라엘 주변을 둘러싼 이방 민족 

성경지도_03
성경공부를 위한 여섯번째 성경지도 사울의 왕국입니다.

성경지도_04
성경공부를 위한 성경지도 일곱번째, 다윗의 왕국입니다.

성경지도_05
성경공부를 위한 성경지도 여덟번째 이스라엘과 유다입니다.

성경지도_06
성경공부를 위한 성경지도 아홉번째, 신양성서 시대의 이스라엘입니다.

성경지도_07
성경연표 어플은 무료어플임에도 참 유용한 어플입니다. 가계도 메뉴를 통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되어 예수님으로 이어지는 성경의 족보를 보기 쉽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조금 더 많은 내용들을 넣은 후에 유료로 제공해주면 참 좋겠습니다.)

성경지도_08
예수님의 가계도를 계속 보시겠습니다.

성경연대표_01


성경연대표_02


성경연대표_03
성경인물들 성경공부하는데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성경연대표_04


성경연대표_05
성경공부를 위한 성경요약입니다. 개인적으로 성경을 요약해서 외우는 것을 반대하지만 성경요약을 통해 성경의 큰 그림을 그려보는 것도 의미는 있을 듯 합니다.

성경연대표_06
각 성경별 성경요약을 장별로 제공해줍니다.

성경연대표_07


성경연대표_08


성경연대표_09
무료로 제공되는 성경공부 성경역사 성경연대표 어플은 대신에 하단에 배너가 붙어 있습니다. 내부 앱 결제를 통해서 1.9$에 광고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개인이신지 개발회사인지는 모르지만 좋은 어플을 개발해주셔서 참 감사드립니다.

성경연대표_10

다른 수많은 기독교 유료성경어플도 제공하지 않은 좋은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 어플은 기독교어플을 제작하는 많은 앱 개발사들에게 많은 의미를 던진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다 성경과 찬송만을 개발할 때 크리스천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았다는 것, 그리고 개발하여 시장에 내 놓았다는 것, 또한 무료로 공개했다는 점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이 개발을 한 것인지, 개발사에서 한 것인지는 확인이 안되지만 앞으로도 교회와 크리스천들에게 필요한 좋은 어플들을 개발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