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이 있는 풍경

손그림 말씀묵상 (고린도전서)

반응형

2012년 여름쯤 말씀묵상을 하면서 재생종이에 손그림과 함께 말씀을 적어보았는데요.
그날 교회 하늘이 너무 예뻐서 구름과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실력이 뛰어나신 많은 기독교만화 작가님들이 계심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마추어답게 소소하고 수줍게 "말씀이 있는 풍경"에 올려보아요.
참고로, '나는 크리스천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처음 공식 데뷔하는 거에요. 꺄악~ >..<


제가 묵상한 말씀은 고린도전서 성경 말씀인데요. 제 블로그가 너무 딱딱하고 재미없다는 아내의 뜨끔한 일침에 앞으로는 가벼우면서도 눈이 즐거운(말씀 사진, 일러스트, 묵상)것들도 많이 해보려고 해요.
조용히 '나는크리스천입니다'블로그만 방문하고 가시는 많은 방문자분들^^..
댓글로 응원과 기도 많이 해주시면, 손그림 말씀묵상도 꾸준히 도전해볼꼐요. 

고린도전서 13장 4절 ~ 7절 (우리말성경)
사랑은 오래 참고 친절하며 사랑은 시기하지 않으며 자랑하지 않으며 교만하지 않으며 
무례하지 않으며 자기 유익을 구하지 않으며 성내지 않으며 원한을 품지 않으며 
불의를 기뻐하지 않으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덮어 주고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고 모든 것을 견딥니다.

고린도전서 13장 전체말씀과 작은 이미지로도 한컷 올려드려요.



어때요? 오래된 종이 느낌에 연필로 그림을 그린 후 사진과 함께 찍어서 올리는 저의 컨셉 괜찮나요? (손도 살짝 보이는 센스)
앞으로도 사진과 함께 손그림으로 그린 말씀을 함께 올려보도록 할께요.
(기독교만화 작가님들. 따라하시면 안되용 ㅎㅎ 그림도 잘 그리시면서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