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쉴만한 물가

세계 미전도종족 기도제목 블로그에 달기

반응형

미전도종족은 한번도 복음을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을 일컫는 말인데요. 나는크리스천입니다 블로그에도 오늘의 미전도종족이라는 배너가 우측 하단에 달려 있어요. 종족 사진과 인구, 언어, 종교, 복음화율, 분류를 제공해주는데요. 얼마전 메일을 통해 미전도종족 배너를 블로그에 달고 싶다는 분의 연락을 받았는데요.답메일을 드리고 나니, 너무 성의없이 답변한 것이 아닌가 라는 죄송한 마음이 들어서요.

허*림님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배너달기 시작해볼께요.

1. 여호수아프로젝트 사이트에 들어가요~ (바로가기)
영어울렁증이 있으신 분들도 한 눈에 보기 쉽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2. 메인 페이지 하단 add this.. 로 시작하는 영어, your website 또는 by email을 클릭하면 배너를 가져갈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저는 website 기준으로 설명할께요.


3. 사이즈에 맞게 소스코드를 가져다가 원하는 곳에 붙이면 끝이에요. 그런데 샘플을 보면 영어로 뜨네요. 멋지긴 하지만, 무슨소리인지 잘 모르기 때문에 한국어버전을 넣기로 결정하고 상단의 태극기를 찾아서 클릭해볼까요. (독일어, 중국어, 프랑스어, 브라질어 등의 많은 언어가 제공되니 국기모양을 클릭하시면 되세요.)

4. 한국어에 맞게 소스코드를 제공해주는데요. 200px과 160px 두가지를 제공해주는데요. 사이즈에 맞게 코드를 복사해서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면 끝이에요.



이때 주의하실 점이 텍스트가 아닌 html소스 넣는 곳에 넣으셔야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은 아시죠?
마지막으로, 배너만 달아놓고 기도하지 못한 것을 반성하며 블로그 방문할때라도 잠깐씩 짧게라도 기도하는 제가 되길 다짐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