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큐티어플, 큐티카페, 기독교어플, QT어플, 아이폰 어플, 갤럭시S 어플

반응형

요즘 큐티 하시나요? 출퇴근 길, 점심시간,  아침새벽기도 시간에 큐티(QT)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생명의 삶 월간지로 큐티를 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큐티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생명의 삶으로 오래 큐티를 하다보니 생삶에 익숙해져 다른 큐티책엔 잘 손이 안가는데요. (두란노에서 나올 큐티어플을 기대하고 있는 부분도 크구요)
오늘 소개해들 큐티카페 아이폰 성경 QT어플은 개역개정의 성경으로  참사랑교회의 목사님께서 쓰신 QT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1년 6월 10일 현재 1.99$로 할인 중입니다.)

아이튠즈에서 큐티카페 어플 다운로드 (아이팟터치, 아이패드2, 아이폰4)
안드로이드마켓에서 큐티카페 어플 다운로드 (갤럭시S, 갤럭시S2, 베가, 갤럭시탭)

큐티카페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도 스마트폰에 설치가 가능하여, 이어폰을 꽂고 어디서나 하나님의 말씀과 동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년 기준으로 큐티를 나눠서 매년 큐티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큐티 말씀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상단에 메모기능과, 북마크 기능을 추가하여 큐티를 통한 묵상을 적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날짜별로 이동하여 큐티를 미리보거나 큐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오늘의 말씀이 먼저 나온 후에,
설교 스크립트와 묵상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나와 개인 큐티용으로 좋습니다.

 

큐티에 메모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추가되었으면 좋은 점은 메모에 메모한 날짜가 들어가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북마크시 북마크 제목을 적을 수 있구여, 메모를 했는지 읽기완료를 했는지 체크박스로 구성하였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큐티를 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입니다. (잔잔하니 너무 좋습니다.)
큐티카페로부터 리딤코드를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큐티를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께 선착순으로 리딤코드를 드리고자 하오니,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