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도서,추천음반

십자가 복음의 능력으로 살고 싶을 때 (이럴땐 이런책, 기독추천도서)

반응형

아래는 갓피플몰의 이벤트 내용을 가져온 것입니다.

질문: 매일 바쁘게 살다보니 예전에 받았던 은혜에 대한 감격은 사라진것 같고 현재의 저는 복음을 모르는 사람들과 별반 다를게 없다는 생각에 도대체 십자가 복음이 나와 무슨 상관이 있을까 하는 회의까지 듭니다. 저는 정말 구원은 받은걸까요?

대답: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 복음을 단지 나에게 죽음 이후 천국을 약속해주는 보험쯤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삶이 변하지 않는 복음, 회개가 없는 복음은 참 복음이 아니며 진정한 평안을 줄 수 없습니다.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삶으로 십자가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긴 책을 추천드립니다.



[베스트전]십자가의 완전한 복음
김용의 | 예수전도단   12,000 → 10,800원 (10.0%↓) 1,080
주님 한 분이면 충분합니다. 주님만 함께하시면 됩니다. 주님 안에 모든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완전한’ 복음이고, 그것만이 진짜 복음입니다.
늘 우리 삶을 괴롭히는 죄의 문제에서 벗어나게 해준다는, 기독교의 은혜로운 메시지는  …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 (2008 올해의 신앙도서)
유기성 | 규장   10,000 → 7,500원 (25.0%↓) 
자기 죽음과 십자가를 통과한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예수 믿는다는 것은 지극한 평안과 사랑과 행복과 자유입니다. ‘내 자아’로 가득찬 당신 마음엔 주님이 들어설 자리가 없습니다.




십자가 - 저희 죄악을 공개자복합니다 (2008 올해의 신앙도서)
김응국 | 규장   10,000 → 7,000원 (30.0%↓) 저희 죄악을 공개자복합니다!! 규장 · 갓피플에 임한 강력한 성령체험 사건 「하늘의 언어」, 그 이후 성령님이 우리를 이끌어 가신 곳은 ‘십자가복음’이었다. 추악한 죄를 회개시키고 새생명으로 이끈 말씀과 그 여정을 공개합니다! 교만하고 무지한 저희를 살리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