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도서,추천음반

가정예배를 드리려고 할 때에 (이럴땐 이런책, 기독추천도서)

반응형

아래는 갓피플몰의 이벤트 내용을 가져온 것입니다.

질문: 시간이 갈수록 험악해지는 세상을 볼때 혹시 자녀들이 세파에 물들지는 않을까 더 걱정을 하게 됩니다. 가정에서 아이들에게 영적 진리를 가르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답변: 조나단 에드워즈가 가정예배를 통해 자녀들에게 영적 유산을 물려준 준 이야기는 여러 책을 통해 소개된 바 있습니다. 가정예배는 자녀들에게 거룩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가장 좋은 비결입니다. 예배 인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들도 쉽게 예배를 인도할 수 있도록 돕는 가정예배서를 소개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실 은혜를 기대하며 하루 하루 실천해 보세요. 예배 시간을 통해 배우는 하나님에 대한 지식과 성령님의 동행하심이 이 세상에서 내 아이를 지키는 힘이 될 것입니다.

2011 가정예배서 - 하나님의 뜻을 따라 (별책부록)[절판]
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회 | 한국기독교가정생활사   12,000 → 10,800원 (10.0%↓) 320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사는 가정어떤 뜻을 품고 사느냐에 따라, 한 사람의 성패는 이미 결정된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그리스도인은 세상의 가치가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기로 결단한 사람이기에, 그는 인생살이에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는 복을 누…


하늘양식 - 2011 가정예배서 (부록포함)
KMC 편집부 | 도서출판 kmc   12,000 → 10,800원 (10.0%↓)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이것이니라(요한복음 4:34)가정예배는 '영혼의 밥상' 입니다. 온가족이 한상에 둘러앉아 먹고 마시듯 영적인 자양분을 섭취하는 밥상입니다. 가정예배로 온 가족이 성령 충만하면 …




스토리텔링 예배
김영필 | 베다니출판사   9,000 → 8,100원 (10.0%↓) 810
"스토리는 사람을 바꾸는 힘이 있다!"이 책은 다음의 5가지 특징을 집중 반영한 책이다 ●  스토리는 흥미를 유발한다●  스토리는 교훈을 전달하는데 효과적이다●  스토리는 기억에 오래 남는다●  스토리는 마음을 움직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