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사영리, 4영리, P4U 사영리 어플, 어린이 사영리, 사영리 동영상, PPT, 플래시, 만화

반응형

4영리(四靈理)에 대하여 들어 보셨습니까?
(Have You Heard of the Four Spiritual Laws?)
사영리는 비그리스도인들에게 그리스도를 전할 때 사용된 세계적인 전도지입니다. 크리스천이라면 한 번쯤 사영리(4영리) 전도지를 들고 나가 전도를 해보신 기억이 있으실 듯 합니다. 사영리는 빌 브라이트 박사(국제대학생선교회 창립자)님이 만드신 전도지입니다. 한국에서는 한국대학생선교회(CCC)출판사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사영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복음전도용 소책자입니다.
한국 대학생선교회 출신의 크리스천기업인 팀제이 인터랙티브에서 4영리용 스마트폰 기독교 앱을 개발했습니다.

아이튠즈에서 4영리(사영리) P4U 다운 (아이폰4, 아이패드2, 아이팟터치, 아이폰3gs용)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사영리(4영리) P4U 다운 (갤럭시S2, 갤럭시탭, 갤럭시S, 갤탭 10.1, 베가, 옵티머스, 디자이어 용)

P4U 사영리 앱은 컬러판 사영리 소책자를 앱으로 옮긴 것으로, 오른쪽을 누르면 다음 장면으로 넘어갑니다.
  
P4U 사영리 앱은 한글,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P4U 사영리 앱은 전도자와 전도 대상자가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등의 스마트폰 화면에서 질문을 공유하며, 자신의 상태를 체크해 효과적으로 복음에 대한 결론에 이르도록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설문조사가 항목도 들어가 있습니다.

프란시스 쉐퍼 박사님처럼 사영리의 도식화된 전도 방식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도 존재합니다.
예수님이나 제자들은 도식화된 전도 방식이 아닌 성령님의 말씀 사역에 더 많이 의존했으며, 무엇보다도 전도 대상자의 인격에 따라 각각 다른 접근 방식으로 시도했기 때문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럼에도 사영리의 전도의 도구로써는 탁월한 역할을 하고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P4U의 주요 메시지 (갓피플에서 사영리 전도지 구매하기)
1. 하나님은 사람들을 사랑하시며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
2. 왜 사람들은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있지 못하는가?
3. 어떻게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는가?
4. 어떻게 영접 기도를 드려야 하는가?
5.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 후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가?
6. 그리스도인의 성장을 위하여 어떤 일을 하여야 하는가?
어린이 4영리 동영상 보기


영어 4영리, 중국어4영리, 영어일본어 4영리, 불어영어 사영리, 한국어영어4영리 PDF 자료 다운 받기


4영리 ppt 다운 받기



4영리 만화 보기 (4영리 PDF, 플래시, 만화 출처 : 아가페임팩트)


영어 사영리 플래시 및 한글 사영리 플래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