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CCM 어플, CCM 무료듣기, CCM 앱, CCM SKY 아이폰 어플

반응형
CCM 어플, CCM 무료듣기, CCM 앱, CCM SKY 아이폰 어플

아이폰으로 CCM 곡들을 손쉽게 들을 수 있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인피니티에서 나온 아이폰 어플로 CCM SKY 어플입니다.  CCM SKY 어플 설치시에는 인피니티의 CCM Lite 10곡이 무료로 들어가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곡 외에는 스토어라는 앨범 Library에서 1.9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35개의 앨범밖에 제공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부분 베스트 CCM 등과 같은 모음곡 들 위주의 앨범이라 유명하고 친숙한 CCM 아티스트의 앨범들도 이 곳을 통해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애플 아이튠즈에서 CCM SKY 어플 다운받기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3GS,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용)
안드로이드용 CCM SKT 어플 다운받기 (갤럭시S, 갤럭시S2, 베가, 옵티머스 용)

CCM SKT 첫 화면입니다. 아이콘과 시작화면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첫 화면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메뉴 구성은 단순합니다. 전체음악, 앨범, 마이리스트, 정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동그란 회색은 아이팟터치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듯 한데요. 노래를 듣는 중에 CCM SKY 앱의 초기화면으로 돌아오면 뱅글뱅글 돌아가며 노래를 듣고 있음을 나타내 줍니다. 전체음악 탭은 내가 구입한 전체 음악이 가나다 순으로 보여집니다. 플러스 아이콘을 누르면 마이리스트에 즐겨찾기 되어 구입한 앨범이 많아졌을 때, 또는 여러 CCM 가수의 듣고 싶은 곡만 들을 때 유용할 듯 합니다. 

앨범탭엔 기본 무료로 제공되는 인피니티의 앨범 10곡과 상단에 있는 스토에서 구입한 앨범들이 이곳에서 보여집니다. (개인적으로 구입한 앨범이 없어서 썰렁하네요)

앨범탭을 선택하면 상세 곡들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위의 전체음악 탭은 음악을 전체 리스트로 보여주는 것이고 앨범탭은 앨범으로 구분해서 보여준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가운데 회색 동그란 셔틀이 음악 실행 중일 때는 뱅글뱅글 돌아가는 표현이 참 재미있습니다.

마이리스트탭에서는 내가 즐겨찾기한 곡들을 한 곳에서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 정보입니다. 참여한 음반사가 적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Contact us 메뉴를 통해 건의사항을 보낼 수 있습니다. CCM SKY에서는 CCM 앨범을 준비중이거나, 제작비가 부족하여 CCM 음악 활동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CCM SKY를 열어 놓았다고 하오니, 관련 분들은 한번 문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CCM SKY에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스토어 탭입니다. 이곳에서 추천, 앨범, 검색을 통해서 여러 CCM 가수들의 앨범을 1.99$에 저렴하게 구입하여 들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35개 정도의 앨범이 있습니다. (구입 가능한 앨범 리스트는 하단 참조)

상세 앨범으로 들어가면 네이버처럼 1분 미리듣기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으니, 미리 들어보고 구입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음악 실행시 위와 같은 팝업 메뉴가 뜨는데요, 앨범이미지와 앨범 곡명, 제어를 할 수 있는 메뉴가 제공됩니다. 아쉬운 점은 앨범이미지 한 컷 외에는 특별한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가사를 제공한다거나 추가 앨범 이미지를 볼 수 있게 한다거나, 소셜 공유 버튼(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을 넣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현재 CCM SKY 앨범 리스트
인터넷 검색 베스트 CCM 1 ~ 9
크리스천베스트 컬렉션 1~4
트리니티 2007 / 2008 / 2009
유리상자 이세준의 July / July Project
You and Me Healing 1 ~ 2
아버지 예수 1,2
주리 1st 갚을 수 없는 사랑
사랑Worship 1,2,3
7080 복음성가 1,2,3

CCM 가수들의 앨범들을 아이폰과 갤럭시 같은 스마트폰에서 많이 많이 보여질 날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