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어플, 기독교어플

성경통독원, 성경통독 어플, 조병호 성경통독 앱, 통박사

반응형

성경통독 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성경통독원 통박사로 유명하신 조병호 박사(트위터)의 성경통독원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이 나왔습니다. 숲과 나무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는 성경톧독 어플은 성경통독 강의를 모아놓은 강의 모음 동영상 어플입니다. (어플에 성경이 탑재되지 않은 아쉬움이 있지만, 성경통독 강의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Vercoop Inc이라는 동영상 전용 앱 개발사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ios5용 성경통독 어플 다운 받기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패드, 아이패드2, 아이팟터치용)
안드로이드용 성경통독 어플 다운 받기 (갤럭시S, 갤럭시S2, 갤럭시탭, 갤럭시 노트, 베가, 옵티머스용)

성경통독원의 조병호 박사의 성경통독 강의 어플입니다. 성경통독을 하게 해주는 어플로 알고 다운 받았으나, 성경통독을 하는 어플이 아닌 성경통독 강의 어플이네요.

처음 로그인하면 성경 통독 강의했던 리스트들이 보여지면 클릭시 강의 동영상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강의 동영상 페이지입니다. 통독 강의 동영상 로딩속도는 빠르나 오디오는 지원이 되지 않는지 재생이 되지 않더군요.

 

통독 동영상 재생 화질도 좋은 편입니다.

채널이라는 메뉴가 제공되나 홈 메뉴와의 차이점을 잘 모르겠더군요. 카테고리나 주제별로 모아 채널로 만든 듯 합니다. 참고로 통독 라이브 메뉴는 어떤 때는 실행되나 어떤 때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생방송으로 강의가 진행될 때는 실행되는 것 같은데, 별도로 라이브 일정을 알려주면 너무 좋겠더군요.


멤버는 통독성경원의 강사  리스트 인 듯 합니다. SEND를 누르면 각각 영상, 텍스트, 사진으로 각 멤버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메뉴는 타 어플에서도 활용하면 좋을 듯 해요)

설정하는 곳입니다. 아시다시피 3G 연결 경고는 꼭 ON으로 해 놓으셔서 폭탄 데이터 요금 맞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처음에 성경 통독 어플인 줄 알고 좋아 했는데, 성경 통독 강의 어플이라 아쉬움이 크네요. 일반 성경이 아닌 성경통독만을 위한 성경 어플이 나오면 참 좋겠습니다.
조병호 목사님은 성경과 5대제국, 성경과 고대전쟁, 렛츠통 구약 천 년의 저자이시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