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와 행사

크데 솔로탈출 콘서트가 열리네요

반응형

크데(크리스천 데이트)에서 솔로탈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해요. 박수웅 장로님과 함께 크리스천의 연애관과 결혼관에 대해서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세미나명은 Shall We Christian Date? 박수웅 장로와 함께하는 싱글탈출 Talk 콘서트에요.


크리스천 솔로들이 연애와 결혼을 앞두고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은 무엇일까요? 크데에 따르면 아래 세 가지에 대한 질문이 가장 많다고 하는데요.

1. 크리스천으로서 좋은 만남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가?
2.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제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가?
3. 이 사람이 나에게 주신 배우자인지는 어떻게 알 수 있는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세미나에 참석하셔서 좋은 결혼,연애관을 가지고 솔로탈출에 성공하시길 축복해요.

콘서트 일정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봉천교회
8월8일 - 1강 나는 누구인가? - 건강한 자아상 찾기
9월 5일 - 2강 싱글? 싱글! - 의미있는 싱글기간 보내기
10월 10일 - 3강 이렇게 만나라! - 크리스천의 이성교제
10월 31일 - 4강 하나님의 선물, 성(性) 바로 알기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갓피플티켓(바로가기)이나 온오프믹스(바로가기)에서 신청가능하며, 세미나비는 일반인은 5,000원 대학생은 4,000원이라고 해요. (현장등록도 가능하다고 해요)

봉천교회 오시는 길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62-12 (서울대입구역 3, 4번출구 도보 1분)



박수웅 장로님은?
KOSTA 및 두란노 결혼예비학교의 주 강사님이시며, '우리 사랑할까요?'등의 책을 집필하셨어요. 현재 크데의 고문역도 맡고 계신다고 해요.



크데 (크리스천데이트)는?
신앙에 바탕을 둔 기독교 청년들을 위한 건전한 소개팅 어플을 개발하는 벤처기업이에요. 자신의 신앙관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나와 맞는 이성에 대해 추천해주는 형태로 진행되며, 24시간에 한명만 소개해주는 방식으로 많은 크리스천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끝으로 나는크리스천입니다. 블로거가 주는 팁은 이상준 목사님의 '그래도 너는 아름다운 청년이다'의 한 구절입니다.
많은 크리스천 청년들이 예수님의 비전을 함께 이뤄나갈 동반자를 찾기를 소망해요.

 결혼을 앞둔 싱글들이여,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과 동시에 죄인과 결혼하는 것임을 잊지 말라. 그 죄인은 당신이 기대한 만큼 실망시킬 것이고 의지한 만큼 배신감을 줄 것이며 사랑한 만큼 미워질 것이다.

백마 탄 왕자님이 대안이 아님을 알라. 가녀린 공주님이 대안이 아님을 알라. 대안만 기다리는 인생은 대책 없는 인생일 뿐이다. 누구를 만나든 내가 대안이 되어 줄 수 있는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자매들이 '자기 일에 열정이 있고 가정적인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을 때마다 나는 대답한다. "그런 남자는 존재하지 않는다." 자기 일에 열정적인 남자는 야근하고 회식하고 출장 가느라 집에 안 들어온다.

교회에서 형제들은 어떤가? 왕자착각형 형제들이 많다. 한 사람에게 온전히 헌신하지 않는다. 그냥 친절한 오빠다. 자매들에게 두루두루 무한 매너남으로 존경받는다. 그러나 그것은 어장 관리일 뿐 진정한 친절이 아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