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쉴만한 물가

토미워커, 탐 브룩스 내한공연, 킹덤 워십 콘서트, 워십 콰이어, 내 이름 아시죠 타미워커

반응형

토미 워커(Tommy walker) 예배 인도자가 한국에 옵니다. 2011년 킹덤 셀레브레이션이 서울과 부산에서 열립니다. 타미워커는 내 이름 아시죠로 유명한 예배인도자입니다. 탐 브룩스, 슈퍼밴드와 함께 서울과 부산에서 예배의 향연이 열립니다. 킹덤워십콘서트는 11월 12일과 13일 양일에 걸쳐서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공연을 합니다.
Kingdom Worship Concert (킹덤 워십 콘서트)
일시 및 장소
서울공연 2011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7시 장충체육관
부산공연 2011년 11월 13일 주일 오후 7시 호산나교회
티켓가격
R석 99,000원
S석 77,000원
A석 55,000원
B석 35,000원
C석 25,000원
티켓구입: 갓피플닷컴, 인터파크
수능시험에 지친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혜택을 드립니다.(당일 수험표 지참시 선물 증정)
단체(10명이상) 예매자에게 10% 할인 및 경품(악기, 도서, 음반 등) 추첨권을 드립니다.
상세한 출연진은 스크롤을 내리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킹덤워십콘서트 콰이어 모집 (신청하러가기)
코스텝 30명: 공연 30일 전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행정, 통역, 의전, 진행, 질서요원으로 참가
신청: 서울사무실 한국성서대학교 (추연진팀장) 02-3492-9133,9155, 02-766-8515
        부산 사무실 위미션 (대표 배무성목사) 010-7528-9595  
콰이어 300명: 서울만 모집하며 공연 4주전부터 매주 1회씩 토요일 오후에 모여 예배곡을 미리 연습하고 워십 콰이어로 함께 예배하게 됨
신청: 서울사무실 예배의향기 미니스트리 사무실 02-3492-9133,9155,  02-766-8515
예배연주 워크샵 (신청하러가기)
유명 연주자들이 직접 레슨하는 연주자 워크샵입니다.
오전 1시간, 오후 1시간 전공별 그룹 레슨으로 진행됩니다.
오후 마지막 시간은 공연무대에서 그룹 앙상블로 진행됩니다.
전체 5인조 밴드가 보여주는 환상적인 하모니를 체험해보세요.
일시:2011년 11월 12일 토요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3시
장소: 미정
참가비: 1인당 29,000원으로 점식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R석 예매자 무료 참석 가능, S석 예매자 10,000원 등록, A석과 B석 예매자 29,000원 등록)
드럼,퍼커션 클래스: 릭키로손, 쉴라E
베이스기타 클래스: 존 페냐
일렉기타 클래스: 브레이크 아론
건반,프로듀서 클래스: 탐 브룩스
위십리더 클래스: 타미워커, 미리암웹스터, 루시아파커
워십리더 리셉션
지역교회 예배사역자들을 위한 리셉션
타미 워커 목사님과 힐송의 미리암 웹스터, 루시아 파커와 함께 식사하며 교제하는 모임
일시: 2011년 11월 11일 금요일 오전11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장소: 미확정
참가비: R석과 S석 예매자중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 (신청하러가기)



킹덤 워십 콘서트 (Kingdom Worship Concert) 출연진

토미워커(Tommy Walker) 예배인도자 (앨범 보러가기)
미국 LA 이글락에 위치한 Christan Assembly의 워십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이다. 실천신학을 공부하였고, CFNI에서 예배사역을 공부하였다. 예배 인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영성과 음악성이 잘 준비된 그는 교회사역을 기반으로 교회에서 성공적인 예배 사역의 모델을 보여주고 있다. 대표곡으로 '내 이름 아시죠', '나의 슬픔을', '나는 주만 높이리', '내 마음에 가득 채운'등의 작고자로 잘 알려져 있다.

톰 브룩스(Tom Brooks) 뮤직디렉터,키보드
호산나 인테그리티의 프로듀서이자 건반 연주자, 도브어워드 멀티 수상경력과 함께 골드플래티넘을 여러 차례 기록한 세계적인 워십 뮤지선, 크리스천 뮤지션 모임인 'WORSHIP ALLIANCE'대표이며 그가 작업한 앨범은 전세계 174개국에 발매되어 6천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였다.


미리암 웹스터 (Miriam Webster) 예배인도,보컬 (앨범 보러가기)
달린 첵과 함께 힐송의 키워십리더로 오랫동안 사역해온 호주 토박이 미리암 웹스터는 힐송처치의 예배인도분야를 지도해온 체험과 지혜가 풍성한 워십리더이다. 달린 첵은 '미리암처럼 삶에서 흘러나오는 그와 같은 기름 부으심과 권위를 실어 나르는 워십리더들은 그리 많지 않아요. 나의 가장 가깝고 신뢰하는 친구 중 하나인 그녀는 언제나 주님의 빛을 비추는 사역자입니다'라고 했습니다.

루시아 파커(Lucia Parker) 예배인도,보컬
엘 살바도르 출신의 예배 사역자로서 국제 어워드, 라틴 그래미, 도브 어워드 등을 수상하엿다. 달린 첵, 론 케놀리 등이 참여한 듀엣 앨범은 미국 전체 라디오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앨범 'Everlasting Love'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릭키로손(Ricky Lawson) 드럼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드러머이자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작곡가. 마이클 잭슨, 에릭 클랩톤, 휘트니 휴스턴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활동하였다. 자신의 연주 중 휘트니 휴스턴의 히트곡 'And I Will always love you'의 솔로를 가장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다. 할머니로부터 시작된 신앙생활이 현재의 자신을 있게 했다고 고백하는 그의 연주는 드럼 전공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것이다.

 

쉴라 E(sheila E.) 콰이어지휘

드러머, 파커셔니스트, 가수, 작곡가, 프로듀서 등으로 많은 재능을 가지고 활동한 그녀는 첫 앨범 'Tge Glamorous lile'가 빌보드 차트 7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하였다. 현재 EHF라는 봉사 단체에서 학대 받고 버림받은 아이들을 위한 음악 치료사로서 헌신의 삶을 살고 있다. 탁월한 음악가이지만 치유사역자 같은 그녀의 사역이 기대된다.

Blake Aaron(브레이크 아론) 일렉기타

기타의 천재라고 불리는 그는 현재 LA에서 활동하고 있다. Philip Bailey, Boddy Womack, Carlos Santana 등 많은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하였다. 2007년 발표한 'Desire'는 라디오와 음반부문 top20에 15주 동안 오르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존 페냐(John Pena) 베이스기타
베이스 세션계의 세계적 거장으로 꼽히는 그는 푸에르토리코 출신의 베이시스트이다. 이승철, 이승환의 앨범에 세션으로 참여하면서 국내에 잘 알려지게 되었으며, Kenny G, Patti Austin, Carlos Santana 등 최고의 뮤지션과 함께 작업한 베테랑이다.




예배인도자 강명식 교수
강명식교수는 주찬양선교단 시절인 초기 CCM사역부터 어노인팅워십시리즈에 참여했던 최근까지 가장 영향력 있는 예배인도자 중 한명이며 깊이있는 예배로 회중들을 하나님의 깊은 임재로 인도해준다.


박희광 목사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예배인도자였던 박희광목사는 다양한 예배세미나에서 탁월한 강사로 쓰임받고 있으며 한국성서 대학교 평생교육원 예배인도 전공주임교수로 사역하면서 후진 양성에 힘쓰고 있다.

 

 

그외에도 보컬 김승희 교수, 김명희 교수, 이민영 교수, 그룹 라스트가 출연합니다.

타미워커의 내 이름 아시죠 동영상 (TommyWalker He Knows My Name)


TommyWalker He Knows My Name with Lyrics

보너스 디사이플스의 내 이름 아시죠 동영상


기독교 공연의 실패와 홍보방법에 대한 한마디
얼마전 2011 TGMF 가스펠 워십 콘서트가 우천으로 인해 취소되면서 많은 기독교인들에게 실망을 안겨주고, 기독교 콘서트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을 안겨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작 그 일을 준비하고 기획한 스텝들과 기획사가 더 마음이 아플꺼라 생각합니다. 내년 5월에 다시 개최한다고 하니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하겠습니다.
TGMF 이야기를 꺼낸 것은 킹덤워십콘서트도 같은 일을 겪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

토미워커가 내한한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기독교인들이 궁금할꺼라 생각했습니다. 알려드리고자 구글링을 하는데 자료 찾기가 어렵더군요. 갓피플과 인터파크에서만 티켓판매를 하더군요. 갓피플에 갔더니 예배인도자 타미워커의 인터뷰 영상, 탐 룩스 인터뷰 영상등 좋은 홍보자료를 보았습니다. 문제는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토미워커와 탐 브룩스 동영상 인터뷰를 퍼갈 수 없게 해놓았더군요. VIMEO를 사용한 걸 보면 분명 퍼가게 할 수 있었음에도 동영상을 올린 측에서 못 퍼가게 막아 놓은 것입니다. VIMEO를 활용하면 CCL저작권에도 어긋나지 않으며 홍보할 수 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과연 행사를 알리고 싶은 의지가 있는지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제대로 된 포스터도 구하기 힘든데다, 공식 홈페이지도 싸이월드 클럽이라는게 아쉽습니다.
토미워커와 탐 브룩스 인터뷰 동영상 갓피플에서 보러가기
킹덤 워십 콘서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재 킹덤워십콘서트 동영상은 유투브에도 올라가 있는데요.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채널 바로 가기)


또한 킹덤워십 콘서트 공식 홍보자료도 첨부합니다.


그럼에도 이번 킹덤워십콘서트를 통해 많은 예배인도자들이 은혜를 받고 한국 예배에 새 역사의 흐름을 이끌어나가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