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쉴만한 물가

바이블스토리, 예수님 캐릭터, 말씀 캐릭터, 말씀 생일선물, 탁상용 말씀카드, 바이블 미니어처

반응형
믿음의 동역자들에게 기독교 선물은 어떤 걸 하시나요?
심방을 가거나 처음 기독교를 믿게 된 친구에게 선물을 줄 때 어떤 선물을 하시나요?
주로 말씀액자, 말씀시계, 성경책, 기독교도서를 많이들 하시지 않으신가요?
기독교 서점에 갈 때마다 느끼는 것은 텐바이텐과 1300k와 같은 예쁘고 아기자기한 기독교 팬시들이 아직도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늘 갖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말씀캐릭터라는 제품을 보고 반해버렸습니다.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예수님 캐릭터와 말씀이 함께 피규어 미니어처로 제작되어 나왔습니다.
팩토이라는 국내 업체에서 제작한 이 말씀 캐릭터는 예수님, 예수님과 사자, 당나귀, 어린양 등의 피규어 미니어처와 함께 성경말씀이 들어있는 장식용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말씀 버전과 영어 말씀 버전의 두가지 버전이 있더군요.

 말씀 캐릭터 미니어처는 6,500원이며, 할인해서 5,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갓피플몰, 텐바이텐, 1300K에서 판매중이며 네 캐릭터 씩 묶어서 바이블스토리 4종 세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족의 생일선물, 전도선물, 심방선물로 너무 좋은 선물인 듯 합니다.
말씀 캐릭터 구매하러 가기
말씀캐릭터에 들어간 말씀들을 모았습니다.
마태복음 7:7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누가복음2:11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시편23: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사무엘상17:45
다윗이 블레셋 사람에게 이르되 너는 칼과 창과 단창으로 내게 나아 오거니와 나는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 곧 네가 모욕하는 이스라엘 군대의 하나님의 이름으로 네게 나아가노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