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쉴만한 물가

샘 칠더스 목사 기독교 영화 추천, 머신 건 프리처 실화,Machine Gun Preacher,머신건 프리쳐

반응형

샘 칠더스 목사님의 머신 건 프리처 기독교 영화 시사회 이벤트에 초청해 드리고자 합니다. 샘 칠더스 목사님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2012년 5월 24일에 개봉예정에 있는 영화입니다. 미국에서는 이 기독교 영화가 2011년도에 개봉한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늦게 개봉되는 영화이지만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머신 건 프리처 (머신건 프리쳐) 기독교 소재 영화 시사회 이벤트에 앞서
먼저 말씀 드리는 것은 머신 건 프리처 시사회 이벤트로 어떠한 금전적인 댓가를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시사회는 제 방명록을 통해 온라인마케팅사 ZNE에서 시사회 문의가 들어오게 되었고, 항상 그래왔듯이 일반적인 기독교의 기준에서 벗어나지 않는지를 확인하고 올려드림을 알려드립니다.

목사님이 총을 들고 전쟁을 한다? (총을 든 목사)
실화를 바탕으로 한 샘 칠더스 목사님의 영화에 대해서 조사하면서 제게 혼란을 준 부분은 "목사님이 총을 들었다"라는 부분이였는데요. 여러 기독교 신문(쿠키뉴스)과 기독교방송(CGNTV)에서 샘 칠더스 목사님에 대한 언급이 있기에 크리스천들에게 영화 시사회를 소개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 어느분은 제게 이야기 하시길, 만약 당신 아들의 생사가 걸린 문제가 앞에 있다면, 당신은 총을 들지 않겠냐라는 질문을 제게 하셨습니다. 저도 아직 영화 (머신 건 프리처)를 보진 않았지만 샘 칠더스 목사님에겐 아프리카 수단의 아이들이 목숨걸며 총을 들 정도의 소중한 그런 존재가 아니였을까 생각이 드네요

영화의 주인공 제라드 버틀러와 머신 건 프리처 실화 인물 샘 칠더스 목사님

머신 건 프리처 (머신건 프리쳐) 기독교 영화 시사회 초청 이벤트
기독교 영화 시사회 일시: 2012년 5월 7일(월) 저녁 8시
시사회 장소: 왕십리 CGV
인원:
  1인 2석 제공 25명 선정 (총 50석)
신청방법: 블로그에 비밀댓글로 이름, 핸드폰번호를 남겨주세요. (5월 3일까지)
(선착순으로 드릴 예정이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켓수령: 시사회 티켓은 당일 현장에서 저녁 7시 이후부터 본인 확인 후 티켓 배부
유의사항: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댓글을 달아 접수 확인 후, 최종 명단을 시사회팀에 넘길 예정입니다.
그리고 시사회 팀의 사정에 의해서 인원이 축소되거나 시사회 자체가 취소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려요^^
모두 15분이 신청하셔서 자료를 시사회팀에 넘겼습니다.

머신 건 프리쳐 기독교 영화 예고편 (토렌트는 나빠요^^)


아이들이 고통 받을 때, 당신은 기도를 할 것인가? 총을 들 것인가?

머신 건 프리처 영화에 대해 글을 쓰는 문제로 주변에 계신 분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영화 "미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주시더군요. 영화 미션을 보면 순순히 순교를 택한 사람과 총을 들고 싸운 사람으로 나눠진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어떻게 하라고 하셨을까요?
머신 건 프리처(Machine gun Preacher)는 샘 칠더스 목사님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영화 300에서 주연한 제라드 버틀러가 샘 칠더스 목사님 역을 맡았으며, 미션 임파서블3에서 탐 크루즈의 아내 역할을 했던 미쉘 모나한이 아내역할로 함께 했다고 합니다. 영화 감독은 007 2탄을 감독했던 마크 포스터가 했다고 합니다.

머신 건 프리처 실화 (총을 든 목사 샘 칠더스, Machine Gun preacher )
샘 칠더스 목사(제라드 버틀러가 연기)은 펜실베니아에서 출생했다고 합니다. 10대때부터 뒷골목 마약상이엿던 그든 성인이 되어 알콜중독, 마약중독자가 됩니다. 스트립댄서인 린(미쉘 모나한이 연기)을 만나 가정을 꾸리게 됩니다. 아내가 먼저 교회에 나가게 되고 샘 칠더스 목사님 또한 교회에서 회심을 하게 됩니다.
1998년 전투속에서 파괴된 오두막을 고쳐주러 남수단의 작은 마을을 방문하게 됩니다. 내전 상황 속에 있는 수단의 처참한 상황들과 수단의 현실을 보며 하나님 앞에서 수단을 위해 헌신할 것을 서원하게 됩니다. 아이들을 위한 고아원 사역을 시작한 샘은 집을 고치는 것만으로는 아이들을 보호할 수 없음을 깨닫고 한 손에는 성경을 한 손에는 AK47소총을 들고 아이들을 직접 지키기로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영화로 만나보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해요)

2011년 4월 11일 CGNTV와 샘 칠더스 목사님의 인터뷰 내용 (영상 바로가기)
샘, 당신의 동기가 뭐냐고 묻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샘 칠더스 / Machine Gun Preacher
"저는 지금 미국 전역의 매체, 잡지, TV에 출연하고 있어요. 제가 처음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지금도 다르푸르에는 살해 당하는 아이들이 있고 남수단에는 여전히 문제가 많은데 북수단의 바시르 대통령 때문이라고 말하죠. 이 사람은 물러나야 해요. TV에 나갈 때마다 항상 그렇게 말합니다. 들리지 못하는 목소리를 대변하는 기회가 되는 거죠.”

2년 전에 만났을 때 Another Man’s War라는 책이 출간됐는데 이번에는 Machine Gun Preacher 입니다.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세요.

샘 칠더스 / Machine Gun Preacher
“그들이 영화로 만들었어요. 저는 좀 두려웠었죠.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했어요. 제랄드 버틀러는 강한 스코틀랜드 억양을 가졌죠. 어떻게 했는지 모르지만 영화에서는 없더군요.”

펜실베니아 억양으로 말하던가요?
샘 칠더스 / Machine Gun Preacher
“그가 어떻게 했는지 말해줄게요. 저는 그걸 촌뜨기 발음이라고 하는데 그가 그걸 하더군요. 하지만 제가 걱정했던 것은 그가 다년간의 연기 경험으로 머릿속에서 역할을 꺼낼지 그의 마음으로 해내는가였어요. 영화에서 그의 눈을 보면 해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 영화는 힘든 영화에요. 종교적인 사람을 위한 영화가 아니죠. 주의 나라가 세워지는 것을 보기 원하는 기독교인에게는 바로 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세상을 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변화를 보여줍니다. 쓰레기 중에서도 최악이었던 저의 변화를 보여주고 무엇이 저를 변화시켰는지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는 예수 그리스도를 선택했죠. 극장의 모든 좌석을 사서 교회를 다니지 않는 사람에게 표를 나눠주라고 교회에 도전하고 싶어요. 한 사람의 신앙을 보게 될 것이고 예수 그리스도를 선택하라고 말할 것이기 때문이죠."

좋아하는 부분은 뭐죠? 가장 감동했던 부분이 어딘가요?
샘 칠더스 / Machine Gun Preacher
“머신 건 프리처 영화를 6번 봤는데 그때마다 다른 부분에서 눈물이 나요. 매번 그렇습니다.”

당신을 울게 하는 것이 아이들인가요?
샘 칠더스 / Machine Gun Preacher
“아이들이라기보다는 저의 과거 때문입니다. 저는 거친 사람이었고 오랫동안 그걸 감추려고 했어요. 지난 몇 년 동안 저의 진실한 간증을 하기 시작했죠. 작년에 우리는 만 5천 명이 예수를 영접하게 했어요. 제가 누구였는지 말하는 것을 더 이상 수치스럽게 여기지 않았기 때문이죠. 우리는 계속 확장됐어요 우리의 일은 수단의 아이들만이 아니라 세계의 고통 당하고 죽어가는 아이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죠. 영화를 보고나면 사람들은 같은 마음을 가지게 될 겁니다. 좋은 일을 하는 거죠. 저 샘 칠더스에 대한 이야기 때문에 영화를 보러 가겠지만 영화를 보고 나오면 샘 칠더스가 아니라 당신 자신에 대한 것이 되죠. 지금부터 무엇을 할 건가요?”

샘칠더스 목사님이 운영하는 Angel of East Africa (홈페이지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 활발하게 남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해서 활동하고 있는 샘 칠더스 목사님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기부도 할 수 있으니 한번 들려보세요~

머신 건 프리처 기독교 영화 스틸 컷 모음입니다(실화를 바탕)
사진을 순서대로 잘 보시면 대충 영화 흐름이 보입니다.
샘 칠더스 목사님의 사역과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또한 이 영화로 아프리카의 현실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기독교의 선한 영향력이 흘러가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