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쉴만한 물가

교회주보, 온맘닷컴 교회주보, 주보 무료 인쇄, 온맘주보, 주보용지

반응형
교회주보는 주일예배를 준비할 때 꼭 필요합니다. 그런데 중대형 교회를 제외한 많은 교회들은 주보를 디자인할 인력이나 여건이 안되며 인쇄비용 또한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런 교회들을 위해 온맘닷컴에서 온맘주보라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교회 주보로 고민하시는 교회들은 더 늦기전에 신청해보시면 어떨까요?
내용을 보면 지역교회 후원의 일환으로 소형교회에 주보용지를 무료로 드리는 캠페인이며. 물량이 준비된 만큼만 드릴 수 있어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매달 진행되는 캠페인이며 한달동안 사용할 수 있는 수량(기본은 1000장)을 교회 주소지로 인쇄해서 배송해 준다고 합니다.
무료 캠페인이기에 주보의 일정한 공간에 광고가 있다고 하오니 이 점에 대해선 교회마다 입장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신청방법은 온맘주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400장, 800장, 1000장, 기타수량 만큼 주보 수량을 선택한 후 4단 또는 6단으로 정해진 양식에 맞춰서 교회 순서내용등을 입력 후 온맘닷컴에 제출하면 됩니다.
(온맘닷컴에 어떻게 제출하는지는 정확하게 나와 있지가 않네요)
02-3274-6256로 문의하거나 또는 bjlee@sw.co.kr로 메일로 보내시면 되지 않을까요?

온맘닷컴을 간단히 소개하면 신원네트웍스에서 만든 크리스천 포탈 사이트입니다.
교회 무료 홈페이지 제작, 교회 어플리케이션 제작, 성경쓰기, 등 여러가지 기독교에 필요한 컨텐츠를 제공해 주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온맘닷컴 기획자인 이병정님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 감동이여서 덧붙입니다.

주보에 광고를 넣어서 작은교회에 무료로 배송해드리면 어떨까?
대형교회를 다니는 성도의 입장에서는 주보에 광고를 넣는 것이 말이 안돼는 일이었다.
하지만 혹, 필요하신 분이 있을까하는 맘에 차장님께서 설문조사를 하였다. 우리의 예상과 달리 교역자분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는 대다수가 사용하거나 광고를 보고 신청하겠다고 답했다.
온맘닷컴의 귀한 사역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고 많은 후원과 광고제휴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