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 세상속에 살다

션 기독교, 션 정혜영 부부 간증 동영상, 갓피플 인터뷰, 오늘 더 사랑해, 션 세바시

반응형

션 기독교, 션 정혜영 부부 간증 동영상, 갓피플 인터뷰, 오늘 더 사랑해
션은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유명합니다.
방송에서도 공개적으로 크리스천임을 자랑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데요. 요즘의 대학생들은 지누션의 션은 몰라도 나눔 전도사 션은 안다고 합니다.
션 정혜영 부부가 많은 기부를 하고 나눔을 실천했기 때문이 아닐까요. 션의 본명은 노승환이며 지누션이라는 힙합그룹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저도 좋아하는 그룹이였죠) 대학생이 뽑은 이상적인 부부에 션 정혜영 부부가 1위로도 뽑히기도 했으며, 좋은아빠 엄마 연예인 1위로도 션 정혜영 부부가 뽑혔습니다.

션 기독교
                                           션 정혜영 부부 (출처: 션 미니홈피)

기독교인 기부천사 션 정혜영 부부
결혼 1주년 되던 해 하루에 만원씩 모았던 돈을 아내와 같이 청량리 모처에 기부함으로 시작된 기부활동.
션이 어느 인터뷰에서 이야기하길 아내(정혜영)는 "작은 걸 드렸는데 큰 걸 받았다".
거기서 오히려 큰 행복을 발견했다고 고백합니다.
아마 그때부터 션 정혜영 부부의 기부는 시작된 듯 합니다.
2012년 3월의 한 신문기사를 보면 한국 컴패션을 통해 션 정혜영 부부가 후원하는 아이들이 404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컴패션, 월드비전 같은 후원은 일시적 후원보다는 매월 정기적 금액을 후원하는 것이기에, 게다가 결연된 아동을 끝까지 후원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기에 후원하기가 쉽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션 정혜영 부부는 404명의 아이들에게 매월 후원금을 보내고 있는 것이죠.
네이버에서 션으로 검색하면  기부관련 기사가 유독 많다는 것은 (일부러 드러내기보다는) 실제 많은 선한 활동등을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션 기독교
션 기독교


션 정혜영 부부 간증 동영상


아름다운 人 출연 션 간증 동영상


션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동영상 (션 세바시)


션미니홈피 (션 미니홈피 바로가기)
션 미니홈피
션 미니홈피에 가면 미니룸에 "주 예수와 동행하니 그 어디나 하늘나라"라는 찬송가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게다가 대문에 당당히 하나님을 말씀으로 채워놓은 모습이 너무나 귀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요한일서 4장 7~8절)

션 아이들 이름에 담긴 의미
많은 분들이 이미 익숙히 알고 계시는 션 정혜영 아이들 이름은  하음, 하랑, 하율, 하엘 인데요.
기독교 가정을 꾸리는 부모님의 진실함이 담겨있는 이름이 아닐 수 없네요
하음은 하나님의 마음, 하랑은 하나님의 사랑, 하율은 하나님의 율법, 하엘은 하나님의 소리라는 뜻인데요.
션 정혜영 부부의 아이들 이름을 따라서 많은 크리스천들이 위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압니다.

갓피플 매거진 2012년 6월호 인터뷰 기사
현재 pdf버전만 올라와있어서, 차후 텍스트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사진과 텍스트의 저작권은 모두 갓피플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션 정혜영
션 기독교
션 정혜영
션 정혜영
션 정혜영
션 정혜영

션 정혜영의 오늘 더 사랑해

션 정혜영 부부는 2008년 5월에 오늘 더 사랑해 라는 책을 출간합니다. 미니홈피에 올렸던 내용들을 토대로 엮은 포토 에세이집 입니다. 오늘 더 사랑해는 두 사람의 일상을 통해 사랑과 행복을 가지게 된 이유는 작은 것에 기뻐할 줄 아는 것이라는 고백문 같은 책입니다.
(두란노몰에서 오늘 더 사랑해 구경하기  /  갓피플몰에서 오늘 더 사랑해 구경하기)

                                                                 (사진출처: 갓피플몰)

션 주요 SNS 주소 바로가기
션 미니홈피 바로가기
션 트위터 바로가기
션 미투데이 바로가기
션 정혜영 쇼핑몰 바로가기 
 

션 트위터에는 주로 후원과 나눔에 대한 공익적인 이야기를 주로 다룹니다.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자신의 일상을 트위터에 표현하는 것과는 달리 션은 트위터에서도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십자가와 션이 함께 나온 사진으로 트위터 백그라운드를 사용했네요)

션이 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

션 정혜영 부부와 같은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부부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하나님 안에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반응형